사라 1 솔로몬의 날개
책 머리에
모든 일은 언제나 순조롭게 흘러간다!
"사람들은 배우기보다는 즐기려 한다.“
나는 유명한 출판업자 윌리엄 란돌프 허스트William Randolph Hearst가 한 이 말을 믿는다. 위대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할 때,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방법을 택하면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리라고 생각한 것은 그래서이다.
<사라>는 재미있으면서도 교훈적인 이야기이다. 내성적인 열 살 소녀가 가족과 친구, 이웃 그리고 선생님들과 함께 부대끼면서 정신적 지도자가 가르쳐준 완벽한 지혜와 무조건적인 사랑의 물결을 완전히 이해하는 모습을 보고 나면 여러분은 자신이 언제나 행복한 존재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모든 일은, 언제나 순조롭게 흘러간다는 사실도 함께.
이 책을 읽으면서 자신이 누구이며 왜 이 세상에 태어났는지를 생각해 보기 바란다.
또한 즐겁게 책을 다 읽고 난 후, 독자 여러분이 중요한 일을 얼마나 빨리, 얼마나 많이 깨달았는지 깨닫길 빈다.
그때부터 여러분은 또 다른 차원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에스더 & 제리 힉스
사라 1 차례
책머리에
1. 나만의 시간을 방해하지 마!
2. 강물은 마법의 양탄자
3. 돌아온 올빼미, 솔로몬을 찾아서
4. 어디선가 들려오는 신비한 목소리
5. 솔르몬에게 물어봐야지!
6. 생각으로 하는 대화
7. 솔로몬과 하늘을 날다
8. 도널드의 빨간 필통
9. 감사하는 마음
10. 가고 싶은 곳은 어디든 갈 수 있다니!
11. 놀랍도록 달라진 사라
12. 세상에서 가장 무시무시한 덫
13. 끌림의 법칙
14. 전구 배열판 위의 빛
15. 행복을 위한 밸브 열기
16. 변하지 않는 상황
17. 행복의 수도꼭지
18. 기분이 좋아지는 생각
19. 두려움 없는 세상
20. 솔로몬이 죽고 있어!
21. 울다 지쳐 잠들다
22. 솔로몬 안에 다른 솔로몬
23. 사람마다 다른 생각들
24. 끊이지 않고 흐르는 행복의 물결
25. 우리는 행복을 쫓아내고 있어!
26. 사방에 흘러넘치는 행복
27. 지구 밖으로의 여행
"네 삶을 보다 간단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방법이 있어. 네 밸브가 열렸는지 잠겼는지에 주의를 기울이는 거야.“
"내 밸브라고? 그게 뭔데?“
"사라, 맑고 긍정적인 에너지는 언제나 너를 향해 흐르고 있어. 집으로 흘러드는 수돗물과 비슷하지. 수돗물은 항상 수도꼭지 안에 있어. 그렇기 때문에 물이 필요할 때는 수도꼭지를 열기만 하면 돼 그럼 물이 나오지. 하지만 수도꼭지를 잠가두면 물이 나오지 않아, 네가 할 일은 행복이 들어올 수 있게 네 밸브를 열어두는 거야. 행복은 항상 네 가까이에 있어. 넌 밸브를 열어 행복을 들여보내야 해.“
------------
"가장 중요한 것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야! 그러니까 사라, 이제 시간 나는 대로 내 말을 따라해 봐.“
"날아다니는 연습을 하라고? 좋아!“
"그게 아니라 정말로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무엇을 하고 싶으며 왜 그 일을 하고 싶은지에 대해 생각해 보란 말이야. 바로 지금 그 일을 하는 중이라고 느낄 때까지 말야. 이게 바로 내가 배운 가장 중요한 교훈이야. 사라, 잊지 말고 꼭 내 말대로 해봐.“
-------------
하얀 눈 같은 솔로몬의 깃털은 조명을 받은 듯 밝게 빛났다. 이전에 알고 있던 모습보다 훨씬 크고 대단히 밝았지만, 틀림없는 사라의 솔로몬이었다.
그들은 작은 마을 위로 한없이 높이 날아올랐다. 감각이 극도로 예민해졌다. 눈에 보이는 모든 사물이 놀랄 정도로 아름다웠다. 사라가 지금까지 본 그 어떤 것보다 선명했고 찬란한 색채였다.
공기 중에 떠도는 묘한 향기는 사라를 취하게 만들었다. 그렇게 달콤하고 아름다운 향기는 한 번도 맡아본 적이 없었다.
"솔로몬, 어쩜 이렇게 아름다울까!"
----------------
"솔로몬, 넌 죽어가고 있어!“
찢어질 듯한 가슴으로 사라가 소리쳤다.
"사라 잘 들어. 난 죽지 않아, 죽음 같은 건 이 세상에 없어. 단지 이 몸을 쓰지 않을 뿐이야. 내 몸은 이제 늙은 데다 약간 뻣뻣해졌어. 새커의 오솔길에 사는 손자, 손녀들을 즐겁게 해주려고 목을 잔뜩 꺾는 묘기를 보여줬더니 그 뒤로 계속 목이 안 좋더라고."
눈물이 뚝뚝 떨어지는데도 그 말에는 웃음이 났다. 솔로몬은 최악의 상황에서도 항상 사라에게 웃음을 가져다주었다.
"사라 우리의 우정은 영원해 나와 이야기하고 싶을 때는 언제든지 날 불러. 하고 싶은 이야기를 정한 후, 정신을 집중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생각만 하면 돼. 그럼 난 바로 네 곁으로 갈 거야“
첫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