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버지께서는 우리 가족에게 무척 중요하시고 우리 가족을 항상 웃게 해주시는 분이십니다. 우리 아버지께서는 안동 권씨에 칠자 규자 이십니다. 아버지께서는 연세가 39살이신데 29살처럼 튼튼하시고 활기차십니다. 우리 아버지의 형제는 큰아버지 한 분이 계십니다. 큰아버지 가족은 큰아버지, 큰어머니, 그리고 남훈이 오빠인데 오빠는 이제 곧 중학생이 됩니다. 저와 2살밖에 차이가 나지 않아서 만나면 여러가지 놀이를 하며 재미있게 놉니다. 큰아버지께서는 치과 의사이신데, 둔산동 홈플러스에 있는 치과를 하고 계십니다.또, 큰아버지 가족은 우리 가족과 같은 크로바 아파트에 사십니다.그리고 우리 아버지의 어머니이신 할머니께서는 중구 목동에 있는 한사랑 아파트에 사십니다. 할머니 댁에는 남훈이 오빠와 나, 아버지와 큰아버지의 사진으로 가득합니다. 또, 할머니께서는 돌을 수집하시는데 신기하고 예쁜 돌들이 많아 할머니댁에 놀러가면 볼거리가 아주 많습니다.
우리 아버지의 외모는 얼굴이 둥그시면서 턱쪽이 약간 갸름하십니다. 또, 매일 운동을 하셔서 매우 건강하시고 튼튼하십니다. 키는 177cm로 큰 편이시고 몸은 보기 좋을 정도로 적당한체격을 갖고 계십니다. 우리 아버지께서는 의사이셔서 출근할 때는 깔끔한 정장에 흰색 가운을 입으시지만 주말에 나들이를 갈 때는 티셔츠부터 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십니다.
우리 아버지께서는 적극적이시며 항상 침착하십니다. 또, 유쾌하시기도 하셔서 우리 가족을 많이 웃게 하십니다. 그리고 무슨 일이든 쉽게 포기하지 않으시며 참을성이 많으십니다.또,우리 아버지께서는 담배도 피지 않으시고 술도 조금 밖에 드시지 않으셔서 매우 건강하십니다.
우리 아버지의 특기는 디지털 기계 다루기입니다.사진 찍는 것 역시 좋아하시고 잘하셔서 여행을 가면 항상 사진을 많이 찍어 주십니다.또, 컴퓨터를 고치는 것 부터 업그레이드에 여러 디지털 기계를 다루기 까지 기계에 관련된 일에 매우 능숙하십니다. 우리 아버지의 취미는 독서입니다. 방에는 책들로 가득 차 있는데, 여러 소설책부터 의학도서까지 그 종류가 무척 다양합니다.또한, 아버지의 관심사는 여행입니다. 싱가포르, 필리핀, 홍콩, 캐나다, 유럽 등의 해외 여행 가이드북이 있는가 하면, 통영, 전주, 경기도 제주도, 동해 등 국내의 여행지에 관한 책들도 많습니다.그래서 우리 가족은 주말이면 자주 여행을 가곤 합니다.
우리 아버지의 고향은 충청북도 영동군입니다예전에 친할아버지께서 선생님이셨는데 영동에 있는 학교에 근무하셔서 아버지께서는 어린 시절에 잠시 영동에서 사셨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고등학교때 수학여행을 가신 것이 무척 즐거웠다고 하십니다.그때 난생 처음으로 배를 타고 제주도에 갔다 오셨는데 정말 재미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우리 아버지께서는 이렇게 공부도 열심히 하시고 친구들과 정답게 지내시며 즐거운 어린시절을 보내셨다고 합니다.
우리 아버지께서는 앞서 소개 했듯이 의사이십니다.의사가 되려면 끈기있게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해야 한다는데 정말 아버지가 존경스럽고 훌륭하시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제가 어릴적에 아버지께서는 충남대학병원에서 일하시다가 4년 전에 아버지 병원을 개원하셨습니다.이런 아버지의 좌우명은 '진인사 대천명', '즉 자신의 할 일을 다하고 하늘의 뜻을 기다린다' 입니다. 저는 가끔 제 할 일을 미룰때가 있는데 항상 이 말을 기억하며 제 할일을 이루리라 다짐해 봅니다.
우리 아버지의 어릴 적 꿈은 과학자이었다고 하십니다.아버지께서는 디지털 기계를 잘 다루시니 과학자도 잘 어울리셨을 것 같습니다. 예전엔 병원에서 의료기기로 쓰시려고 선풍기를 발명하신 적도 있어서 발명가도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우리 아버지의 미래 소망은 우리 가족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는 것이라고 하시니 언제나그렇듯이 아버지의 가족사랑이 느껴지는 말입니다.우리 아버지께서는 기념일같은 특별한 날에 항상 케이크를 사오셔서 엄마와 저에게 기쁨을 주십니다.또 기쁠 때나 슬플 때나 항상 같이 웃고 위로해 주셨습니다.제가 무언가를 도전할때는 늘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습니다.이렇게 우리 가족의 든든한 울타리같은 아버지께 저도 항상 응원해 드리고, 아버지가 힘드실 때면 위로해 드리고 싶습니다.그리고 아버지가 늘 웃으실 수 있도록 아버지의 영원한 재롱둥이가 되고 싶습니다 "아빠.사랑해요!"
첫댓글 서로 사랑하고 아끼는 행복한 모습이 참 아름답게 느꺼 지는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