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 상황 설명(학대내용, 학대도구, 반복여부 등)
시골 산길을 산책하다 우연히 리트리버 믹스견 3개월을 보게 되었고, 방치되어 살고 있어 주인께 허락을 맡은 후 산책, 사회화 훈련등을 꾸준히 했던 평범한 시민입니다.
처음에는 리트리버 믹스견만 있었지만 제가 강아지를 데리고 산책을 가니, 단지 본인이 외롭다는 이유로 퍼그 2마리(암,수)를 더 데리고 오셨습니다.
이 상황이 황당스러워 여쭈어 보니, 예전에 자신이 강아지 공장을 했고 펫샵 주인이 퍼그 2마리 교배를 위해 10만원을 주고 펫샵에서 사왔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귓병 관리, 산책, 기본적인 교육, 마실 물 , 사료 등을 제공하지 않고 계속 음식물쓰레기만 먹이고 계십니다.
또한 퍼그 암컷은 3월에 새끼를 낳으면 그 중 남자애들은 바로 비위생적인 가위로 고환적출을 하시겠다고 했습니다.
제가 돈을 드리겠다고 설득을 해봤지만 오히려 강아지는 절대 못준다고 아예 오지 말라고 하시고 , 평범한 학생으로써 실질적인 법을 알아봤지만 없었고 , 동물자유연대에 적혀있듯이 학대정황이 없으면 구조도 불가능이라고 하셨습니다.
제발 이 불쌍한 강아지 3마리를 구조해주세요
- 피해동물 설명 (마리 수, 피해 정도와 현재 상태, 마지막 발견 시정과 장소 등)
3마리/ 방치 된 상태 / 울산광역시 중구 동원2차로얄듀크 뒤 함월삼거리에서 산으로 가는 방향으로 들어가 초록색깔의
비닐하우스
첫댓글 너무나 안타까운 상황인데 견주가 있고 견주 포기가 없는 상황이면 별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아이들 상황을 보면 하루라도 빨리 구조하고 싶지만요..방법을 생각 좀 해보겠습니다..
눈돌아가게 넘 힘든 상황이네요ㅜ
추악한지도 모르는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추운겨울에
빨리 구조 되어서 따듯한 곳에서
지낼수 있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퍼그들은 추위,더위에 너무 약한데 세상에 음식도 저게 뭐야? 이곳에서 모금을 해서라도 저애들을 빨리 구조해왓으면 합니다. 저런것들이 왜 개를 키워서
저 영감 애 하나당 40-50 부르고 있어요
그것도 또 올라갈 가능성 크구요..
일단 다른 방법으로 압박을 시도중인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그런데..날이 너무 추워져서...
울산도 기온이 많이 내려가드라구요
한 동안은..엄동설한 ㅠㅠ
ㅇㅓ후.. 욕 나오고, 눈물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