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12:1-2] 1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2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었을 때 1.하나님 자녀가 된다. 2.하나님과 화평을 이룬다 3.진노하심에서 구원받는다.
12장부터는 믿는사람은 어떻게 살아야 하는가? 구원받은 삶에 합당한 삶에 대한 내용. 은혜를 받았으니 그에 합당한 삶을 살아야 한다! = '그러므로'
가장 귀한 것을 받았으니 나의 몸을 산 제물로 충분히 드린다! 몸도 구원받았기 때문이다. 입술로만x 몸으로도 실천하는 삶의 예배가 되어야 한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에 순종해야 한다.
산 제물=생명의 에너지를 가득 가진 제물 나에게 있는 최선의 삶을 하나님께 먼저 드린다. 하나님 저 오늘 너무 피곤하네요 못하겠어요 하는 삶은 산 제물의 역할을 감당하지 못하는 것이다. 젊든 늙든 건강하든 병들었든 간에 전부를 드리면 인정해 주신다! 직장, 가정에서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예배가 이어진다.
산 제물로 드리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해야 한다. 내 삶을 통해서 하나님이 드러난다면 하나님께서 산 제물을 기쁘게 받으신다. 오늘 밤부터 실천!
첫댓글 김주희 선교사도 편하게 뭔가 자기방을 꾸미도록 권해 보세요. 뭐든지 좋아요. 공유하고 싶은 일기장 처럼 홈페이지 카페를 활용하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선교사님!
네 ~~ 주희자매에게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