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그러하듯이 울님들을 만난다는 그 설레임은 언제나 똑같슴니다.
두고문님을 뫼시고 운영자님들과 지역장님들 그리고 정겨운울님들.
언제 생각해도 불러봐도 기분좋은 태양가족님들 열정에 힘입어
무사히 신년 교례회는 마무리 지었음을 알림니다.
날씨가 도와줬슴니다.
첫째 바람이 불지않았구.....
겨울날씨 이쯤이야 우리 가족님들 열정으로
기온상승 올리는건 문제 없다 생각합니다.
앞앞이 인사 올리지 못하지만
중부지방에서 새벽을 가르며 안개속을 뚫고 대형버스에 몸을 싣고 달려와주신님.설.경인.충청지역님들.
짐이 많아서 혼자 출발했다며 오신 허준님.
한라산님.향기님.그리고 또 한분.먼길에 오셔서 게임짜시느라 수고많으셨슴니다.
상주꼬감을 꼬옥 안고 달려와주신 꾸구리님 엔초님.공압님.
대경에서 책임져야지예~
하시며 현수막을 안고 카메라걸과 함께오신 오마이샷님.
산돼지고기를 수육으로 준비하신 해수님.칠곡도령님.보리님.
멀리서 오시는데 접수는 내가 봐야지 하시며 달려오신 보리님.
대경에서 신년교례회가 열리는데 백마님 내가 뭐 하면 됨니까 하시며
꼼꼼이 신년인사를 적어오신 초당지역장님.
부산오뎅을 국물까지 내셔서 달려오신 부산봉선화님과 여걸님들.
나 홀로 달려오신 대감님. 평강님.
하이발리님 코트료 책임져주시고
아침일찍 짐 싣고 갈꺼 있슴니까? 하시며 발 아파서 운동못하시만
열정을 보여주신 하이발리님 감사합니다.
대구지역 우리가 뭘하면 되어요.
전화 하구 열정을 보여주신.대구지역님들 고맙슴니다.
늦어도 얼굴뵈러 달려오신 매자골님 감사합니다.
몸은 대구로 못오셧지만 쪽지로 댓글로 메세지로.목소리로
함께 해 주신님들 고맙슴니다..
울님들 신년교례회 참석하시고 가셔서 몸살이나 나시지 않으시는지 모르겠슴니다.
세계가 힘들다고들 합니다만.
힘든때 일수록 즐테니스로 건강다져서 다시 도약할수 있도록 에너지 충전하시는
태양가족님 되시길 기도 합니다...
태양가족님~~~고맙슴니다. 꾸~~뻑......사랑합니다...큰~목소리로
백마드림
첫댓글 수고하셨어요.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도 담아가지고 왔습니다.행복 충전완료.......
아미산님의 감기몸살이심에도 먼길 마다않고 이런저런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불편하신몸이지만 행복충전완료 라고 하시는 아미산님......빨리 쾌차하시고 좋은일들로만 가득 가득 하시옵소서..
넘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우리 태양카페님들 열정을 보니 2009년은 훨씬 번성하는 한해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맞슴니다 기축년엔 더욱더 번성하는 한해 되리라 믿슴니다..짱이님이 짱!!이여요..앞에서 잘 이끌어 주셔서 교례회가 더욱더 빛났슴니다.
고맙습니다~덕분에 반가운 님들 뵙고 즐거운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허준님 고맙슴니다......올해는 더욱더 태양이 밝게 비추리라 믿슴니다.
백마님을 비롯한 대경 우리 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거기다가 부산 회원님들도 함께 협조해주셔서 저희들이 행복한 시간을 가지게 해 주셨습니다. 운영자님들도 애쓰셨고요. 먼 곳에서 와주신 여러 회원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 땡큐 ~ ! ( 백상어 생각 )
고문님 먼길 행차 해 주셔서 감사드림니다......어제 찬바람 많이 쏘이셔서 밤에 기침이 더 하시지나 않으셨는지 걱정 했슴니다....늘건강 하시옵고 행복하십시요.
그대가 있어 봉선화는 행복합니다. 그대가 있어 태양의 열기는 더욱더 뜨거워 지는것 같습니다 항상 그대와 함께하는날까지 건강하게 그리고 행복된 마음으로 그대 함께해요..사랑해요.
봉선화님 그대 계심에 행복은 따따블임니다요....복 받으실꺼여요...그대 늘~건강하시어 우리 같이 즐기는 테니스 하십시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언제나 백마님의 열정으로ㅜ2009년 태양은 더 활활 타오를거 같습니다. 정말 신년교례회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한라산님~어제 먼길 달려오신데다 게임짜서 재미있게 해 주셔서 감사드림니다. 고맙슴니다..
백마님 넘 수고 많이 하셨슴니다.늘 가까이 있으면서도 힘이 되어주지 못하는 요정이라 정말 죄송해요..마님이 있어 요정은 얼마나 든든한지..앞으로 마님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요정이가 되도록 노력할께요...마님 알~라~뷰
요정님 고마워요~요정님이 가까이 있어서 힘이 된답니다요......무릎은 괜찮는지 모르것어요..
신년교례회 준비로 수고많이 하신 백마님을 중심으로 대구 경북 테니스 동호인 여러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별 도움도 못한 저에게 소설가 등단 축하 꽃다발 전달과 공로패 받은 고마움에 그 영광을 돌리고 태양테니스 동호인 여러분에게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기축년 새해 넘치는 사랑과 건강으로 행복한 나날 열어 가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문님 먼길 오셔서 몸살나시지나 않으셨는지예? 고문님과 함께 할수 있어서 행복했슴니다. 늘~건강 하시고 행복하십시요
백마누님을 비롯한 모든 운영자 관계자님, 이번 신년교례회를 대구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하며, 모든 것에 감사드립니다. 일기예보대로라면 넘 추워야 하는데 태양의 열기에 추위가 무서워 도망갔나 봅니다.
샷님의 열정이 따따블이 되어서 그런가 봄니다. 울가족님들의 열정 덕분이라 생각합니다.샷님 고맙슴니다.
백마님 모든것 준비하시느라 넘 수고 많으셨습니다. 열정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신년 교례회가 되었네요. 행복하세요.
언제 뵈어도 환하게 미소짓는 보리님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모든일에 행운이 함께하길빕니다.
보리님 을 작년에 뵙고 올해 뵈어서 넘 넘 반가웠슴니다...고맙슴니다.
백마님 추운날씨에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언제나 백마님 열정에 감탄합니다.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성룡님내외분 감사합니다. 내내 걱정 같이 해 주시고 시어른입제일인데도 달려와주신 그 열정 잊지못합니다. 추운날씨에 건강 하시옵고 행복하십시요.
백마님 ~~ 고생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행복한 하루 보내고 왔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신년 교례회준비 하신 백마님 외 고생 하셧네요.. 참석 못해 할말이 없습니다..늘 그래두 마음 은 그곳에서 있었습니다.. 다음을 기약 하겠습니다... 수고 하셨어요..
내외분 뵙고 싶었슴니다. 건안하시죠? 많이 바쁘셨나봄니다. 새털같이 많은날이 있잔아요. 관심주시고 사랑주셔서 감사합니다.
백마님 올해도 여러가지로 신경쓰시고 몸살 안나셨는지 모르겠네요. 덕분에 잘 놀다 왔습니다 수고 많이하셨어요 항산 건강에 유의하세요.
유림천사님 계셔서 행복 또 행복했슴니다. 이번 신년교례회에는 울 가족님들의 열정으로 똘똘 뭉쳐서 행사를 치루었음에 몸살은 안했슴니다. 고맙슴니다.늘건강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