不況 貳頭인 T팬티가 뜬다는데, 이것이 바로 립스틱 效果.
化粧品 業界에 局限됐던 “립스틱 效果”가 擴散[확산]되고 있다.
“립스틱 效果”란 不況 속에 적은 費用을 들여 相對的으로 큰 滿足을
주는 製品을 사는 現狀을 말하는 것이라고 某經濟新問에서 언뜻본적이 있다.
實際 不景氣에 高換率까지 겹친 輸入 名品業界에선 紙匣[지갑]·벨트·스카프·
携帶電話줄 등 30만원 未滿 小品들의 賣出 伸張勢가 最近 30%를 넘는다고 한다.
名品 業體들은 이를 겨냥해 “不況用 아이템”을 내놓고 있단다.
구찌는 열쇠고리용 캐릭터 “올리“를 活用한 製品群을 늘려 줄무늬 끈으로 된
8萬圓대 携帶電話줄을 선보이고 있다. 악어백으로 有名한 業體 “콜롬보[어떤
業體의 무엇하는 製品인지 도모지 無賴漢이라 우리 할망구에게 물었더니
입에 거품을 물고 說明을 하는데 더욱 過觀인 것은 ‘당신도 堂堂한 남자로
婦人에게 그런 것도 하나 사주지 못하는 主題에 묻기는 왜 묻소’하며 되려
퇴박만 당하고 말았음] ”도 最近 異例的으로 携帶電話줄을 내놨다.
華麗한 란제리 販賣도 늘고 있단다. 不景氣로 봄옷 장만이 어려워지자 比較的
價格이 低廉[저렴]한 속옷으로 쇼핑慾求를 解消하려는 女性들이 늘고 있기
때문. 올해 1분기 속옷 매출은 前年同期 對比 20% 定度 늘고 있다고 한다.
비비안의 境遇 슬립의 販賣量도 15% 定度 伸長한 것으로 나타난단다.
비비안 關係者는 "T 팬티 등 일부 選好 階層[계층]에서만 少量 販賣되던
製品은 올해 들어 60% 넘게 販賣가 늘었다"며 "不況 속에 華麗하고 大膽
[대담: 간이 큼]한 스타일의 製品들이 人氣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나도 언제가 친구를 만나려 나가는 길에 일부러 時間을 내어 우리 할망구
“T 팬티”나 하나 사 줄까하는 생각으로 女性 속옷가게에 들렸다가는
그만 입이 쩍 벌어지고 말았다 그 理由는 여러분들이 더 잘 알것이지만
“옷이라는 것은 華麗하고 奢侈[사치]한것이 아니라 다만 추위를 맊아줄
뿐이라“는 孔子님의 말씀은 어디에서 놀고 있는지 도대체 ”T 팬티“라는
것이 고렇게 요상한 物件인 줄은 꿈에도 想像해보지 못한 나 自身을
恨歎[한탄]하며 사고 자시고 할것도 없이 그냥 발길을 돌리고 말았다.
* 회원님들 중에 “T 팬티” 많이 벗겨 보신 분들 계시면 어떤 用度인지
說明 좀 仔細[자세]히 해주었어면 속이나 시원하겠다. 다시 우리 할망구한테
“T 팬티” 가 무엇하는 것이나고 물어 보았다간 아마 내 命대로 天壽[천수]를
다하지 못할 것같은 豫感[예감]이 들었기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