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지구협의회 용인 동부적십자봉사회 결성식
일 시 : 2014년 1월 16일(목) 18시 30분
장 소 : 용인시 동부동 주민센터
봉사회 임원 현황
회원수 : 14명
회 장 : 최정영
부회장 : 장석순.유명숙
총 무 : 김문수
사랑과 봉사의 숭고한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을 실천하고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고 밝게 만드는데 앞장서고자 지난 16일 동부동 주민센터에서 80여명의 선배봉사원 및 내 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동부적십자봉사회가 결성식을 가졌다.
용인 동부적십자봉사회가 결성됨에 따라 용인지구협의회는 21개 단위봉사회와 총 947명의 적십자 봉사원이 활동하게 되었으며,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보급과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게 됐다.
이날 결성식에는 20개 단위봉사회 선배 봉사원과 이우현 국회의원, 용인시의회 신현수 부의장, 동부동 주민센터 지정용 동장, 동부동 통장 협의회 최희운 회장, 청소년 선도 위원회 김광열 회장, 동부희망나눔봉사센터 최윤근 센터장, 경기도지사협의회 김완중 부회장, 용인지구협의회 유재화 회장, 용인지구협의회 정상화 직전회장이 참석하여 새롭게 터 잡은 동부적십자봉사회의 결성을 축하했다.
최윤근 동부희망나눔봉사센터장은 “인간의 고통경감과 생명보호를 실천하는 선도적 인도주의 운동체인 대한적십자사는 국민과 함께 국민공감, 국민참여, 국민감동 실현을 위하여 우리주변의 소외된 청소년과 어르신, 다문화 가족, 북한이탈주민을 위한 희망 에너지를 만들어야 하고, 그 에너지를 만들기 위하여 모인 동부적십자봉사회 회원들은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온 선배봉사원들의 뜻을 이어 받아서 그 희망의 에너지가 꺼지지 않고 영원하도록 지역주민과 함께 더욱 신뢰받는 적십자 봉사원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동부봉사회 최정영 초대회장은 전 다보스봉사회에서 3년 4개월 동안 임원직을 역임하면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 왔으며, 현재 용인지구협의회 재무부장직을 맏고 있는 준비된 회장으로서 그동안 취약했던 동부동 지역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적십자의 명예를 걸고 봉사에 임할 것을 전 회원들과 함께 다짐했다.






용인지구협의회 한일순
첫댓글 용인지구협의회 21번째 용인동부봉사회가 결성되어 진심으로 경축합니다.
최정영 초대 회장은 다보스봉사회에서 적십자 활동릉 하신 경험자시네요.
아울러 용인지구협의회 재무부장을 맏고 있어 다방면 다각도로 적십자를
잘 아시니까 회원들은 편하겠습니다. 한일순 부장님 요즘 바쁘셨나 봅니다.
좋은 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휴일인데도 불구하고 카페 둘러 보시고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결성식만 이루워지면 하남은 부끄럽고 언제 결성식을 만드나 하는 애타는 마음입니다~
한일순 부장님 좋은 소식 잘 보고 갑니다~수고 많으셨습니다~
용인지구협의회 21번째 동부봉사회 결성식을 축하드립니다.
최정영 초대회장님을 비롯한 14명의 봉사원님께
화이팅 드리며 활발한 활동과 무궁한 발전 기원합니다.
한일순 부장님!~ 봉사회 결성소식 감사 합니다.
동부봉사회 결성식을 축하 드립니다.
초대 회장님이 적십자에 경험이 있으시니
활발하게 움직일 것 같습니다.
한일순 부장님 결성식 소식 감사 합니다.
봉사에 열정이 가득한 최정영회장님을 어제 만났는데
첫 봉사로 회원님들과 교복 지원 대상자 부모님을 만나
그 가정사 애기를 들으며 어떻게든 지속적으로 도와줄 방도를 애기 나누었고
앞으로 더 많은 활동으로 지구협의회 선배들 성원에 보답하겠답니다..
한일순 부장님 ! 소식 감사합니다^^
봉사회 결성식 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