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2BSF_6reF7Y?list=TLGGVJEmrt6KcIQxOTExMjAyMQ
● 군복무 중에도 매월 300만 원을 보육원에 기부하는 김호중
● 전국 곳곳서 선행 퍼레이드…‘최애’ 빛낸 아리스
● 공식 팬카페, 전국 대도시에서 전광판 생일 축하
[뉴스1]
‘트바로티’ 김호중에게 선한 영향을 받은 팬덤 ‘아리스’가 10월 2일 그의 생일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선행을 펼쳤다. 김호중은 가수로 데뷔하기 전부터 재능기부를 하고, 지난해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으로 스타덤에 오른 후 처음 발매한 음원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등 소외된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서 왔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 중인 지금도 마찬가지. 군백기(군복무로 인한 가수 활동 공백기)임에도 서울에 있는 한 보육원에 다달이 300만 원을 기부한다.
그의 선한 영향력 확산에 힘을 보태고자 아리스는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의 지역 응원방을 중심으로 전국 곳곳에서 나눔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생일에도 마찬가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소외계층의 경제적 고충이 날로 심각해지는 만큼, 지역별로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에게 성금이나 물품을 기부하는 나눔 활동에 집중했다. 지역 아리스들이 김호중 생일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도왔다.
김호중이 군복무 중이라 만날 수 없는 아쉬움과 그를 향한 그리움을 다양한 선행과 열띤 응원으로 풀고 있는 아리스들은 ‘최애’에게 하고 싶은 말을 묻자 “감사하다”는 인사와 “사랑한다”는 고백을 잊지 않았다. 그의 건강과 행복을 비는 덕담과 “영원히 함께하겠다”는 다짐도 감추지 않았다. 그러면서 그들은 간절한 속내를 털어놨다. “보고 또 봐도 보고 싶은 아리스의 심장 김호중! 무대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빨리 만나고 싶어요.”
김호중은 지난해 9월 10일부터 대체복무를 시작했다. 소집 해제일은 내년 6월 9일로 예정돼 있다.
트바로티 김호중팬카페 부천아리스의 지역아동센터 김장후원
많은 분들이 사랑하는 가수
트바로티 김호중팬카페 부천 아리스에서
지역아동센터에서 매일 식사를 해결하는 아동들의 기나긴 겨울을 위해
든든한 김장김치 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팬카페 아리스의 선한 후원은 가수 김호중님이 더욱 별처럼 빛나게 합니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그를 빛나게 하는 일일것입니다
선한 베품과 나눔의 선순환으로
우리 아이들이 자라날 미래가
더욱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이 되기를 소망하며
팬카페 아리스와 김호중님의 아름다운 노래와 사랑이
언제까지나 우리들의 곁에서 빛나길 기원합니다.
후원받은 김치로 우리 다정한 친구들은 저녁식사를 맛있게 하였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며 맵지않고 아이들 먹기에 적절한 김장 김치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22년 한해 동안 먹을 맛있는 김치 반찬을 후원해 주신 김호중 팬카페 "부천 아리스"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정한지역아동센터#방과후교실#트바로티김호중#김호중팬까페#아리스#김호중팬까페선행#김장김치후원#김호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