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대연힐스테이트푸르지오 입주자 모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일반 게시판 통신장애현상 // 관리사무소의 기분나쁜 응대
113동 502호 (주리리) 추천 0 조회 524 19.07.30 14:47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9.07.31 01:05

    첫댓글 113동 주민과 자주 통화를 하는데 늘 끊김이 있어 기기문제인줄 알았습니다
    요즘 집에서 전화가 안되는 음영지역이 있다는것도 말이 안되는데 어이없는 관리사무소측 행동에 같은 입주민으로서 너무 화가나네요!!!

  • 19.07.31 08:20

    저번에 저도 다른일로 관리사무소에 전화한적이있는데..응대하는거에있어 짜증났던일이있습니다. 어짜라고 나도모르겠다의 식이였습니다.
    이분들 월급 누가주나요. 그전아파트관리사무소에서 있을수도없는일입니다. 진짜 개선이 시급히 필요하다생각듭니다. 본인들이 어떤일들을하고 어찌행동해야하는지 기본적인 자세가 안되었다봅니다.

  • 19.08.01 13:38

    헐~ 누구를 위한 관리사무소 인가요?

  • 19.08.02 19:37

    관리사무소도 응대 엉망진창이고 관리소장이란 사람도 성격희안하더만요ㅡ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