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동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금호강 및 방천천 환경정화활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대구동구 성도들, 대대적인 금호강 및 방천천 환경정화활동 전개
[경북도민일보] 김병진 기자 = 대구 제2동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 200여 명은 동촌동과 금호강 둔치 및 방천천 일대에서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을 펼쳤습니다.이날 참석자들은 추운 날씨에도 금호강 둔치와 지류인 방천천, 도심 동촌동 거리 곳곳에서 사람들의 시선이 잘 닿지 않는 강둑까지 내려가 쓰레기를 말끔히 수거했어요!
대구지역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성도들이 모두모여 환경을 정화하는 모습에 시민들이 감동하기도 했어요!손수 나서서 이렇게 환경을 정화하는 사람들이 없기 때문이죠~!대구 제2동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김대욱 당회장은 "환경정화활동이 단체 활동과 자원봉사의 기회가 많지 않은 학생들에게 이웃과 더불어 사는 방법을 배우고 환경의 소중함을 몸으로 체험하는 좋은 시간이 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박영웅(고2) 학생은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해 즐거웠다"며 "비록 한겨울 추위로 인해 어려움이 많았지만 깨끗해진 주변을 보니 뿌듯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습니다. 학부모 임순남씨는 "입시 위주의 교육에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보면 안타까운 생각이 많이 든다"며 "이번 환경정화활동을 계기로 학생들이 이기적이고 개인적이 아닌, 주변을 생각할 줄 아는 아이들로 성장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대구지역에도 이번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환경정화 봉사활동으로 더불어 사는 우리 사회의 환경은 모두가 가꿔야 한다는 시민의식을 가졌음 하는 바램이네요!금호강 및 방천천 환경정화활동에 나선 대구동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수고많으셨습니다!
대구동구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금호강 및 방천천 환경정화활동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대구동구 성도들, 대대적인 금호강 및 방천천 환경정화활동 전개
첫댓글 추운 날씨 속에서도 지역 환경을 생각하며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요!
추운날씨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선행의 불길을 식힐수는 없네요!^^
사진이 멋지네요.
수고많으신 성도님들
복 많이 받으세요.
추운날씨에도 고생많으셨습니다~^^
날씨는추워도 하나님의교회봉사활동을보면 마음은따뜻해지네요^^ 역시최고^^b
우왕~수고많으셨어요~ㅎ
가족과 이웃과 함께 금호강을깨끗하게 하셧군요~
학생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되었을것같아요 ㅎㅎ
추운 날씨에도 너무너무 좋은 일 하시느라 수고가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