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친소닷넷에서는 사법처리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집회신고를하지 않고,
또다시 문화제형식으로 진행한다고 합니다!!!
어제의 진행방식으로 미루어보건대 침묵시위로 진행하지 않을 것이 예상됩니다...
여러분.
우리가 법을지켜 떳떳하게 국민으로서의 의견을 피력하지 못한다면
지금 이 사태를 방관하고있는 국민들의 공감은 얻을 수 없을 것 입니다.
5월 6일 우리 모두 여의도로 모입시다!!!
5월2일 금요일밤.
오셨던 분들은 기억하시죠?
엄숙하고 질서정연하던 우리들의 모습을.
준법 촛불문화제에 참석하여
국민으로서의 권리를 찾읍시다!!!
여러분 할 수 있습니다!!!
[긴급속보] '생명의 불을 밝히다. 소리없는 아우성' 5/6 침묵촛불문화제
(미친소 너나 처 먹어라 2탄!!)
시간: 5월6일 저녁 8시~ 00:01 (4시간 1분 ) 1부 저녁 8시~10시 2부 저녁10시~12시 1분 (청문회가 7일 열리기 때문)
장소: 여의도 국회의사당 앞 국민은행
의의: 우리들은(울분에 대한 자발적인 시민들의 모임)거대한 촛불로 분명히 알리고자 합니다. 자정 0시 1분까지 침묵촛불문화제를 기획하는 의미는 7일 청문회를 제대로 하라는 국민들의
요구사항이자 똑똑히 지켜보고 있다는 분명한 의지의 표명입니다.
정치인 그들이 어떤 정치적 행위를 하던간에 사실 모두가 그리 큰 기대는 안합니다.
그렇더라도 완전 형식적이거나 내용부실의 청문회는 원치 않습니다.
냉정하고 합리적으로 법과 질서의 테두리내에서 모든 시민들이 모여 주십시오. 무분별한 언동과 폭력적인 행위를 지양합니다.(안전안내요원 350명 대기) 우리의 울분을 이날은 침묵의 촛불로서 전국민 전세계에 알립니다. 침묵의 강단이 필요합니다. 외치는 것보다 침묵이 어렵습니다. 희생정신이 요구됩니다. 국민모두가 침묵하고 지켜본다는 것을 강조하는 전체 퍼포먼스입니다.
생명의 불씨를 지키기위한 평화의 침묵입니다.
세부사항: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알리고 MBC방송사에 항공촬영을 준비 대비토록 할 예정입니다. 행사 중앙에서 저녁 8시에 하나씩 전달하고 전달하여 불빛이 점진적 확산합니다.(도미노 확산)
미리 자리에 같이 하셔도 스스로 촛불점화는 8시 30분 부터 해 주십시오.(안내요원 지시) 못오시나 마음이 있는 분들은 불을 끄고
베란다나 대문앞에 촛불을 밝혀 주실것을 전합니다.(밤 10:00시부터 10분간 진행합니다)
질서유지는 경찰도 협조하기로 되어있습니다.
주지사항 :
10시에 청소년은 자발적으로 귀가 조치합니다. 안내안전요원은 350명 정도 모집합니다.(자봉게시판)늦어도 6시까지 집결합니다. 우리의 침묵문화제를 분열및 선동으로 와해시키려거나 무력화 하려는 무리들에 대항하여 절대 질서유지를 지킵니다. 구호주창금지, 깃발 금지, 피켓금지합니다.(머리 위로 올라가는 것은 오직 촛불입니다) 침묵의 강단을 가지고 참여하셔야 합니다.(대화나 전화통화는 가능합니다.)
준비사항 :
가면등 개인퍼포먼스도구는 자율에 따릅니다. 초 종이컵은 만여명 정도 준비하나 각자가 준비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저녁 든든히 드시고 음료수,쵸코렛등등을 준비합니다.(잡상인 금지) 마스크(가능한 경우 X표시) -안하셔도 됩니다.
깔고 앉을 것
쓰레기 봉투
이명박탄핵을 위한 범국민운동본부
무자년 5월4일
문의전화
소나기 : 010 ...
한판 : 016...
스타렉스김 : 011 ...
사랑과평화 : 016...
보릿가루 : 010 ...

여의도역 5번출구입니다. |
첫댓글 이명박을죽이자
친미,일 이명박을탄핵시키자 반드시
아.. 하필 수학여행 때문에 못가다니ㅠㅠ 아쉽네요
대한민국이 언제 까지 다른나에 발밑에서 기어 다닐것인가!!!
시간이 되면...꼭~!!!가겠습니다.
저 친구들과 함께 갑니다..
미친쥐 개박이 ㅡ처단해야지 점점나라가 썩어가네
=_=.... 뭐랄까, 미성년자라고해도 고딩인 저는 10시 이후에 시간이 나는 데 사복입고 가야하나요.
저는 3일날...안티MB쪽분 모인데 찾으러 갔다가...어디가 어딘지 몰라서....미친소닷넷 뒷쪽에서...참여했엇는데요...구호도 강하지 않고...그렇게..문제되는건 없는거 같던데요....안티MB, 정책연대, 미친소닷넷...단체가 여러개라...어느 분 말이 맞는건지...좀 헷갈리네요....
어제 (3일) 집회갔었는데요 중간에 분위기 이상한거 같다고 (2일날이랑 틀리다고) 중간에 자리 뜨신분들 많았어요.저두 그랬구요. 저두 6일날 여의도로 갑니다..근데 세단체를 통합하면 안될까요 ? 참석자들이 너무나 혼란스러워 하더라구요.
벌써부터 분열인가? 싶어서 조금 우려됩니다. 아주 잠깐 인터넷 안보고 있었을 뿐인데.. 금방 이상한 말들이 오가고 청계천인지 여의도인지 모르겠어서 카페 가입했어요 서로 다른 장소의 집회라도 성격은 같게, 통합해주시면 안되나요? 힘들수록 더더욱 함께 뭉쳐서 더 큰 힘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어요.
저두 분위기가 다르다고 느꼈는데 미친소닷넷이었군요..픕 낚였네 ㅎ
맨 위에것만 보고 청계광장인줄 알았어요. 헷갈릴수도 있겠는데요~~ 맨위 큰 포스터를 작게 줄여야할듯해서 글 남깁니다.
3일엔 조금 늦게 갔는데, 분위기가 너무 산만하고 저쪽에서 뭐하면 이쪽에선 못하게 하고..어수선하더라구요. 하나가 되어야 할텐데..
아..육일은 못가는데.. 주말에 안하나요?
토요일날 영풍앞에서 한 시위가 여기 주관아니었나요?
저는 거기 있었고 분명히 거기서도 밧줄에 검은 봉투 묶어서 모금했는데 왜 한쪽만 몰고 가나요? 정말 의심스럽습니다. 도대체 왜 이러는 겁니까?
그리고 이민고민님 제가 들은 얘기로는 소라광장앞 시위에서 사람들이 분위기 다르다고 중간에 뜬건 옆에서하는 서울시 페스티벌때문에 정작 집회에서 하는 소리가 들리지 않아 그랬다는 소리 많이 들었습니다. 제 친구도 그 자리에 있었구요. 전혀 선동 같은거 느끼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도대체 뭐가 선동이고 불법이고 뭐가 합법이고 정당한 겁니까? 한마음으로 모였으면 우리 모두 정당한겁니다. 제발 우리끼리 편가르기 하지 마세요. 청계천이든 여의도든... 자기가 가고 싶은데로 가면 그만인겁니다. 왜 우리를 따르지 않다고 불법을 만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