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1.daumcdn.net/cfile/cafe/251C134D58803B7716)
시장 말고 실적을 보자
*대신 통신/미디어 김회재*
1. 불안한 시장 분위기로 미디어 업종도 2주 연속 하락 보이고 있지만, 2Q 실적이 대부분 양호할 것으로 전망되기 때문에, 비중확대의 기회
2. 영화. 한국 영화 개봉작 부진으로, 주간 관객수 전주 대비 25% 하락. 하지만, 여전히 3Q 관객수 +2% yoy, 연간 누적 관객수 +12% yoy 달성 중. 8/7 개봉하는 [봉오동 전투]가 이번 3Q 극장 성적표의 분수령이 될 것
3. 광고. 제일기획은 서프라이즈 달성했고, 이노션은 기대에는 못 미쳤지만 여전히 현기차의 하반기 신차 마케팅 효과 유효하며 M&A 효과도 기대되기 때문에, 광고 업종 꾸준한 비중 확대 필요
4. 주간추천: 이노션. 2Q19 실적은 기대 하회했지만, 하반기 본격적인 신차 마케팅 효과가 실적에 반영되고, 예상을 뛰어넘는 규모의 M&A 통한 in-organic 성장까지 추진
http://daishin.com/?2742
5. 실적발표 일정: 8/8(목) JCon,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CJ CGV
![](https://t1.daumcdn.net/cfile/cafe/255D754858803B9E22)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