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에 대해서 화가 난 것 같아요. “저희집과 부모님집 모두 60평이에요. 이 사실이 알려지고 난 뒤 호화생활을 한다는 비난이 들려오더군요. 저희 어머니는 제가 결혼하기 한달 전까지도 직장생활을 하셨어요. 그리고 제가 조금 보태기는 했지만 아버지와 평생 힘들게 버신 돈으로 그 집을 장만하셨죠. 진이에 대해서도 마찬가집니다. 진이가 간첩인가요? 세금 포탈을 했나요? 왜 그렇게 진이에 대해서 안 좋게 보시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그냥 결혼을 했을 뿐입니다. 그런데 사람들 사이에서는 제 결혼이 스캔들이더라고요. 그게 좀 화가 났습니다. 아마 제게 그런 시련이 없었다면 저는 제가 한 여자를 지켜줄 수 있을 만큼 강한 남자라는 사실을 몰랐을 거예요. 그렇게 생각하면 그 모든 시련들이 고맙게 느껴집니다.”
속도위반이라는 말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해요. “속도위반 맞아요. 그게 뭐 잘못됐나요? 우린 처음부터 결혼할 거였으니 그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아요. 지금이 조선시대인가요. 저는 룸살롱도 가지 않는 사람이에요. 술이 마시고 싶으면 차라리 록카페를 가죠. 저에게 ‘속도위반’이라고 말하는 사람들 중에는 술집에 가서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짓을 하는 사람들도 많을 거예요. 저는 사람들의 그런 위선이 싫습니다.”
그처럼 진지한 연기자에게 뜬금없이 혈액형을 묻는다면 어떤 반응이 나올지 궁금했다. -혈액형이 뭐예요. “(황당한 듯 쳐다보며) B형요.”
그는 자신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원정 출산이라는 곱지 않은 시선도 기꺼이 감내하겠다고 밝혔다.
-어머, 그거 안 좋은 혈액형이라던데…. “자기 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세서요? 음 저희 회사(싸이더스)에 있는 매니저 가운데 90%가 B형이에요. 연예계에 있는 친구들 중에서도 B형이 많고요. B형의 단점을 뒤집어 말하면 독립적이고 자기 일을 확실하게 한다는 뜻도 돼요. 그렇게 B형에 대해서 선입견을 갖는 건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이기자는 혈액형이 뭐죠?
-하하. 저도 B형이에요. B형과 B형의 만남은 최악이라는데 백혜진씨는 뭐예요.
“A형이요. 전 그렇게 보면 최악의 신랑감이에요. B형에 곱슬머리, 장남에 장손이거든요. 무슨 일이 있어서 일가가 모이면 기본이 40명이죠. 하지만 진이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아요. 진이가 아직 요리는 못하는데 나중에 우리 아이한테는 해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 정도만 갖고 있어요. 저는 제 아내가 스스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로 느꼈으면 좋겠어요. 그러기 위해서 앞으로 제가 더 잘할 거고요.”
-마지막으로 특별히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영화 현장에서 일하는 스태프들의 처우가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그 사이 한국영화계는 놀랄 만큼 발전했는데 스태프들은 아직도 말도 안되는 박봉을 받으며 하루에 18~20시간씩 일을 하죠. 그들의 처우 개선을 위한 조합이 생긴다면 적극 지지할 생각이에요. 그리고 이런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우리 영화가 해외 시장을 개척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어요. 파이가 커지면 그만큼 자본이 많이 투입될 거고 스태프들에게 돌아가는 돈도 많아질 것 같아서요.”
첫댓글 우리 진이가 발림포인트,,,
삭제된 댓글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돜ㅋㅋㅋ
이런게 상남자임 되도않는 마초병신들말고
222
이런 사람들이 있어야 성접대가 근절되는데 다들 어쩔수 없다며 방관충들ㅋㅋㅋ 그들 덕분에 남자들의 성덥대 룸쌀롱은 어쩔수 없는 문화로 잘 이어 내려오고있지
우리진이.....발린다....
우리진이 ㅜ쩐다...
박신양 존나좋아ㅠㅠㅠ크ㅠㅠㅠㅠ
우리 진이가 우주에서 떨어졌습니까?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진이.......
크 갓신양ㅠㅠㅠ
크 진국이다
ㅜ개명할래 진이다 나는
박신양 음성지원되면서 존나 그 단호한 펴정이 보여... 멋있는 사람...
머시써ㅠㅠ
박신양 넘 죠아
박신양 진짜 멋있어 연기도 잘하고 자기 직업에 자부심도 있고 소신도 있고... 멋있는 사람이다
멋진사람
대박.....
와 개사이다 ㄷㄷ 개멋이ㅛ다
크으ㅠㅠ존나멋져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