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K5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흠.. 민감하지 않는 분들도 K5 주행하시면
소음의 심각성을 바로 체감하실겁니다
일반적으로 중형 차량은 공간적
특성상 어쩔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회원님은 진동과 소음 문제 뿐만 아니라
현실적인 비용으로 스피커를 교체하여
자동차 안에서 좋은 음악을 감상하시기를
원하셨으며 저희를 믿고 찾아주셧습니다!!
저희는 매일 같이 자동차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동호회 분들 상대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1600 대를 작업하였습니다
완벽한 데이터를 통해서 차량의 진동과 소음 문제를
기대 이상으로 드라마틱 한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K5 차량이 매장으로 입고되었습니다
오늘 작업되는 독일 RS 방음 프로그램은
인스톨 소요 8시간 예상합니다!!
전화 문의에서 RS 전체 방음을 작업하면
어느정도 체감을 느낄 수 있을까요??
질문을 가장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동호회 분들은 까다롭고
예민하신 분들로 RS 전체 방음을
진행하면서 지금까지도 작업 이후에
불만을 갖고 계신분들도 없습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시킨 모습입니다
소음이 발생될 수 밖에 없는 물리적인
환경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이 심각하니
자동차 회사는 시멘트 댐핑재를 쪼가리
형태로 붙여놓은 모습을 보시고 계십니다
모든것이 원가절감 형태입니다 ㅠㅠ
엑셀레이터 부분은 특히
탑승자의 몸으로 느껴지는 진동의
유입이 심하며 반드시 해결해야합니다!!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안그래도 소음이 강력한데..
LPG 통까지 마찰음까지 발생됩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방음 1600대를
진행하였고 국내에서 방음 프로그램의
가장 많은 경험과 데이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엔진 진동을 억제하기 위해 내열소재로 개발된
RS 부틸을 본닛 프레임으로 시공이 진행됩니다
고온을 견딜 수 있는 부틸 소재입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음을 감쇄하기 위해서
RS 흡음재를 후드커버에 밀착처리를 진행합니다
엔진 노이즈 31.5hz 감쇄시켜 줍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프레임 전체를 시공합니다
소재는 부틸 - 알류미늄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 소음과 진동을 감쇄시켜 줍니다
경량 소재로 작업 이후에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시공됩니다!!
하부에 연결된 커넥터 뭉치들은 프레임과
마찰로 인해 실내에서 잡소리를 유발시킵니다
방음 시공을 하면서 같이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 구조에는 사진과 같이
RS 알루미늄 방진 [진동] 패드를 사용합니다
탑승자가 체감하는 진동을 제어하기 위해서입니다!!
국내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중앙 콘솔 박스의 프레임은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진동을 완벽하게 제어하고 있습니다!!
독일 RS 방음 프로그램은 차량의 포지션마다
최적의 방음 소재를 개발하여 각자 모두
다른 용도로 소음을 제어하고 있습니다!!
작업 사진을 보시면..
저희는 환경에 따라서 사용되는
방음 소재가 모두 다릅니다
완벽한 데이터값을 기준으로 방음
시공을 진행하는곳은 저희밖에 없습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바닥 프레임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외벽 프레임은 주행중 그리고 스피커의
움직임으로 진동이 상당합니다
RS 알루미늄 패드를 사용하여
진동의 80% 감쇄시킬 수 있습니다!!
뒤 도어 4개 모두 RS 알루미늄
방진 [진동]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트림의 후면부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도어 방음이 시공되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RS 신슐레이터
도어 방음 [풍절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AVI SQ6.5 모델입니다
스피커 튜닝은 과하지 않는 가성비로 선택했습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 기반으로 엑티브한 베이스감
꽉 막혔던 고역의 직진성을 개선합니다!!
우선.. AVI 6.5SQ 스피커는 가격이 저렴합니다
순정 오디오 출력으로 운용하기에 최적입니다
기술적으로 콘지는 경량 캐블라 콘으로
간단한 스피커 교체만으로 타격감이 올라갑니다!!
페이즈 플러그가 총알처럼 생겼죠??
섥꼐자의 의도는 중 고역의 표현력도
향상되면서 시원한 베이스감을 만들었고
입문자 분들에게는 취향 저격입니다!!
AVI 6.5 SQ 트위터는 특별한 기술력이 없는
실크돔이지만 사이즈가 제법큽니다
결과적으로 카니발처럼 넓은 공간의 환경에서
답답했던 고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K5 경우 고역을 재생하는 트위터가 대시보드
상단에 위치하며 순정 커버에 그대로 매립됩니다!!
도어 방음과 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더욱 탄탄하게 조립합니다!!
트위터 스피커가 매립된
K5 트위터 스피커 커버의 모습입니다!!
K5의 미드 스피커의 위치는
도어트림 중앙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피커 그릴망으로 은은하게 보이는
AVI 스피커가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참고로 저희는 서비스 센터에서도 해결하지 못하는 잡소리와 소음까지
해결하는 업체로 완벽한 검수를 통해서 신차보다 좋은 컨디션으로
조립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실내 내장재 핀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차량을 맡겨주시는 회원분들 모두 조금도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저희는 자동차 방음 프로그램의 완벽한 데이터를
통해서 작업이 진행되며 지금까지 1600대 이상의 방음
프로그램을 시공하였으며 동호회 분들 모두 만족을
하시며 최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보신 기아 K5 차량의 RS 방음 시공은
150만원 패키지 구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꼭 사전에 미리 예약을 주시고 내방 부탁드립니다!!
LOR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