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저희를 찾아주신 회원님의 차량은
벤틀리 플라잉스퍼입니다
벤틀리의 오디오 구조는 초고역을 재생하는
트위터 스피커가 없는 모델입니다
일명 미드레인지 트위터 스피커라고 합니다
상대적으로 소리는 어둡고 답답하게 느껴집니다
벤틀리를 타시는 유져분들이 음악을 감상하기에는
불편할 수 밖에 없는 구조라고 보여집니다!!
-기술적 요약-
고역의 스피커는 없고 미드 우퍼는 6인치 9인치
2개가 탑재되어 있으니 베이스는 디스토션 [일그러짐]
현상과 소리가 답답하게 느껴지는데 비싼 유닛을
장착한다고 해결되는 상황이 아니며 벤틀리 오디오
환경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면 됩니다!!
-구성-
AVI G1 2WAY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벤틀리 플라잉스퍼 차량이 작업을 위해
매장으로 입고 되었습니다!!
벤틀리 플라잉스퍼 스피커 튜닝?
실내 공간은 넓고 고역이 없으니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할 수 있는 스피커와
벙~벙 거리는 베이스의 댐핑력을 잡아줄 수 있는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를 선택하였습니다!!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
3.압축 캐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입니다
벤틀리 오디오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 할 제품이 없습니다!!
도어 방진 시공을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프레임의 진동 80% 억제시킬 수 있습니다!!
벤틀리 초고역을 재생하는 트위터의 자리가 없습니다
저희는 미드 스피커의 템플레이트를 특수 제작하여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캐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참고로.. 다른 곳에서 밀고있는 수 백만원의 스피커 사운드와
비교하여도 전혀 밀리지 않을 만큼의 기술적 성능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업체에서 눈탱이를 필할 수 있는 유닛입니다!!
G1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스피커 교체작업까지 완료되고
도어트림을 더욱 단단하게 조립합니다!!
미드스피커 옆 자리에 고음을
재생할 수 있는 G1 트위터를 함께
설치하여 이전과는 비교할 수 없는
프리퀸시 밸런스를 구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벤틀리는 저희에게 맡겨주세요..^^
국산차와 가격 다를게 없습니다!!
소리의 변화..
벤틀리는 미드레인지 트위터 타입으로
소리가 어둡고 답답하게 느껴집니다
순정 오디오 환경의 부족했던 부분들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스피커 구조물로
동호회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오시면 직접 들어보시고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ALWAYS REMEMBER US THIS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