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고객님. 안녕하세요.
2014년,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님을 찾아 뵙기 위해 엔씨소프트 고객센터의 지역 이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전 기간 동안
고객 전화 상담, 대면 상담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임시 변경될 예정이오니 내용을 확인하시어
상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전화 상담 서비스 운영 시간 변경]
■ 변경 기간 : 2014년 1월 2일(목) ~ 2014년 2월 7일(금)
■ 변경 내용 : 평일 10:00~12:00 / 14:00~16:00 운영 (주말, 공휴일 제외)
*우수고객 전용 콜 서비스 잠정 중단
[방문 상담 서비스 임시 중단]
■ 변경 기간 : 2014년 1월 2일(목) ~ 2014년 2월 7일(금)
■ 변경 내용 : 방문 상담 서비스 임시 중단
[NCER 서비스 종료]
■ 종료 일정
- 2014년 1월 2일(목) NCER 모바일 상담 서비스 중단
- 2014년 1월 29일(수) NCER 서비스 종료
● 상담 내역 보관에 대한 안내
2014년 1월 29일 이후로는 기존 상담 내역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보관이 필요한 상담 자료가 있는 경우 미리 개인 휴대전화 및 PC에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주의 사항]
- 고객센터 이전 기간 동안에는 전화 상담원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가급적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이전 기간 동안에도 1:1 문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처리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센터 1:1 문의 바로가기
자세한 사항은
2014년 1월 2일(목) 고객센터 웹 페이지를 통해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한 해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