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회(62학번) 2023년 정기총회 겸 송년회 소식
62학번 동기 오상회의 2023년도 정기총회 겸 송년회가 지난 12월15일 12시부터 양재역 인근 엘타워 8층 엘가든에서 열렸다. 한파를 불러오는 겨울비가 내리는 중에서도 42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1.정기총회 정기총회에서 지난 1년간 경과보고와 결산, 내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회장과 감사 선임에 관련하여 현 오상회 이인희회장 후임으로 조용헌 동문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아울러 감사는 전 홍순호 감사를 유임시켰다. 이인희 회장은 "코로나19" 시기였던 2021년부터 3년간 회장직을 수임하면서 코로나로 집회가 금지된 기간 동안 집회가 허용된 4명 범위안에서 년중 지역을 찾아다니며 모임을 주재한 극열성파 회장으로 열열한 호평을 받았다. 또 2022년은 입학 60주년이 되는 해로 년말에 송년회 겸 입학 60주년기념행사를 주재하였고 금년 봄에는 그 기념으로 2박3일간 호남지역으로 역사문화탐방 여행을 추진하여 추억과 우의를 다졌다.
신임 조용헌 동문은 오상회 산하 모임 중 가장 큰 지역모임인 강상회 회장직을 3년간 맡으면서 높은 리더십을 인정받았다. 회장 수락 인사말에서 전임회장의 출중한 업적을 이어받아 성심껏 심부름하겠다며 협조를 부탁했다. 평소 재치있는 유머로 화술이 좋다는 평인데 이날 인사말 중에도 어김없이 재치를 발휘하였다. 재경 오상회에는 조지포맨(조병훈,조상희,조용헌,조중헌 네사람을 지칭)이 있는데 세사람이 회장직을 맡고 이제 한사람 남았다 하여 "그런가?" 모두들 놀라는 눈치다. 조중헌,조상희 동문은 전임회장단이다. 이어 오상회 산하 지역모임과 취미모임의 회장과 그리고 유공자들에게 기념품(와인선물셋트)을 수여하였다. 대상자는 강상회장 조용헌, 이수회장 이윤달, 서대윤 사수회장, 윤영조 산우회장, 서영교 오당회장, 석풍장 PD, 김수철 카페지기 등 7명이다. 오상회 발전에 물심양면으로 큰 기여를 하고 있는 조중헌 전임회장의 건배사와 건배제의에 따라 건배구호를 다함께 외쳤다. 오늘 오찬용 와인도 조회장이 제공하였다. 오찬 시간에는 석풍장 PD가 제작한 지난 가을여행 영상물을 감상하였다.
2. 송년회 여흥 2부 여흥시간이 되자 만년 사회자인 서영교동문이 마이크를 잡았다. 평소 만남이 소원했던 친구들이 신상발언과 건강,취미생활,하고싶은 장기나 여담을 나누었다. 설동욱,최광현,강춘구,이계욱,이정용,박희소,이광현,서대윤,이장원,조상희,한재석,박영구 동문들의 흥미진진한 얘기와 장기자랑에 흠뻑 빠지는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으로 42명이 한자리에 모여 단체 기념사진을 찍으면서 이날 행사를 모두 마쳤다.
* 상기 내용과 아래 사진은 이남수 사무총장,이인희 회장,석풍장 PD의 협조로 오상회 카페 보관용으로 작성 하였으며, "상과대학 동창회보 향상의탑" 원고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향상의탑은 2월1일자 발행예정이며 사진은 단체사진만 게재됩니다.
* 2023년 한해동안 유명을 달리하신 동문은 모두 6명(김용환,김정우.이경득,최주혁,신헌명,석명우)으로 안타 까움을 금할 길 없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 영면, 극락왕생 하시길 빕니다.
* 내년에는 낙오자 없이 모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Happy Newyear !!! -미 전 拜-
--- 감 사 합 니 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