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뉴스와이어) 2014년 07월 28일 -- 오는 10월 KBS 2TV에서 한국판 ‘노다메 칸타빌레’인 ‘칸타빌레 로망스’(가제)가 방송 예정이다.
클래식음악 드라마인 만큼, 오케스트라 음악총감독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 가운데 마에스트로 이종진이 최종 캐스팅 확정되었다.
이종진은 서울대학교와 줄리어드 등에서 공부한 재원으로 바이올린과 관현악 지휘를 전공하였고, 최근 한국에서 지휘자와 예술감독 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클래식계에서 주목받는 것은 물론이며, 일본 동경국립예술대학교 지휘과에서 수년간 연구원으로 재직한 이력이 캐스팅에 결정적이었다고 한다.
이종진 소속사 티앤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드라마 음악감독은 처음이라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하여 클래식음악시장이 한층 더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며 “비록 드라마지만 그 동안 무대에서 보여드렸던 것처럼 완벽한 음악을 보고, 듣게 해드리겠다는 각오다” 라고 밝혔다. 현재, 이종진은 서울대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지휘과에서 후학을 양성하며, 교육자로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노다메 칸타빌레’는 클래식음악을 테마로 한 음대생들의 음악과 풋풋한 사랑이야기로 일본, 대만, 홍콩 등지에서 방송되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국내 케이블채널에서 방송시 시청률 2%대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았다.
한편, 이종진의 소속사인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
www.tnbenter.com)는 클래식음악계에서 누구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공연기획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남성 플루티스트로 유명한 박태환과, 그룹 ‘넥스트’의 키보디스트이자 뮤지컬배우 겸 작곡가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지현수 등 국내, 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윤아 중국영화할거래~ 기사남
오.. 감독은 누구야ㅠㅠ?
영상미는 요새 스브스가 좋던대!!
유명하신 분인가보다 !! 소신껏 오케씬 이쁘게 만들어 주세여 >ㅁ<
러브라인 많이넣지마..
222
4444
심은경화이팅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윤아는 다른일이 잇어서 거절함!!!!
그럼 백윤식은 무슨역할이야? 이분이 마에스트로역이라고?
ㄱㅆ 이분은 오케 총감독이야ㅋㅋㅋ배우가 아니구 백윤식은 치아키 스승역할!
@움직여라나년아 아하!!!!!고마워!!!!
오 그래도 전문가가 감독 해서 다행이네 ㅋㅋ 대충 유명한거 씨디틀고 말줄알았어 ㅋㅋ
백윤식씨가 미르히야???ㅋㅋㅋㅋㅋ좀 기대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럽라 다메요!!!!!!제발!!!!!!조금만 넣어줘ㅠㅠ
쩌....쩐다...... 럽라만 적당하면 존잼일수도....
오늘 오케스트라 애들도 카메라테스트 받으러갔는뎈ㅋㅋㅋㅋㅋ
풋풋한사랑이야기는 한 3퍼들어가나,,,..,1기 마지막화때 겨우 사귀는데 무슨 사랑이야기야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 암튼 음대여시로써 이번 기회에 클래식시장이 더욱더욱 커졌음 좋겠어♥♥♥
이름부터 로망스고...... 풋풋한사랑이야기라뇨... 음악이야기위주입니다.... 원작고대로해줘...
제발 러브라인좀 생성시키지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