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24일자 부터 관찰 시작 했었습니다,,,,,,열차 탈선몰이,,,눈여겨 봐야 합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저넘들의 특이한 표현력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방식이든 복선을 깔고 있었습니다,..모든 뉴스지도 모두 저 어둠의 세력이란 하나의 힘이 장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가장 아래부터 보시기 바랍니다,,계속해서 의사표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한국신문에 나온것이 중국하고 무슨 상관이냐고 하신분들은 글로벌이란 현 세계의 네트웍표현력을 전혀 모르고 있기때문입니다,,전 세계가 하나입니다,,
말그대로 바벨탑 ,,,바벨탑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中 고속열차 탈선 다리 아래로 추락(종합):→드디어 실행에 옮겼습니다,,나쁜넘들
연합뉴스 | 김대호 | 입력 2011.07.24 00:39
★11명 사망 89명 부상..추가 사상자 가능성 ★
(상하이=연합뉴스) 김대호 특파원 = 중국에서 고속열차의 일종인 둥처(動車)가 추돌사고로 탈선, 다리 아래로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24일 관영 신화통신 등에 따르면 전 날 오후 8시34분(현지시각) 중국 남부 저장(浙江)성 원저우(溫州) 슈앙위 마을에서 둥처 D3115호의 객차 두량이 궤도를 이탈, 한 량은 20~30m 높이의 다리 아래로 추락했고 다른 한 량은 다리에 걸려 공중에 매달려 있는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구조대가 현장에 급파돼 사고수습에 나섰으며 11명이 사망하고 89명이 부상한 것으로 잠정 집계되고 있다.
그러나 현지 목격자들은 단순한 궤도 이탈이 아닌,둥처간 추돌사고로 탈선한 것으로 증언하고 있으며, 둥처 한 량의 탑승 인원이 100명 가량인 점을 고려하면 대량 인명 피해 가능성도 우려되고 있다.
둥처는 시속 100㎞ 안팎으로 달리는 종전의 열차에서 한단계 개량된 형태로 보통 시속 200㎞ 안팎으로 달리며 시속 300㎞ 안팎의 속도를 내는 고속철의 전단계로 중국 주요 도시에서 운영되고 있다. D3115호는 저장성 성도인 항저우(杭州)를 출발해 푸젠(福建)성 푸저우(福州)까지 750㎞를 운행하는 열차다.
한 목격자는 신화통신과 인터뷰에서 다리와 지면의 거리가 20~30m에 달하는데 한 량은 바닦으로 떨어졌고 다른 한 량은 다리에 매달려 있다면서 바닦에 떨어진 객차의 승객들은 구조대원들의 도움으로 모두 탈출했지만 상황이 매우 심각해 보인다고 말했다.
한 네티즌은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微博)에 자신이 사고 열차에 탑승하고 있었다면서 사고 직전 객차 차체가 찢어지며 탈선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전했다. 다른 네티즌은 사고 직전 객차 정체가 발생해 운행할 수 없다면서 열차 승무원들이 승객들 보호를 위해 9호 객차로 집합토록 했다고 밝혔다
베이징~상하이 고속철 '툭하면 고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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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컷뉴스 | 입력 2011.07.13 17:21 | 누가 봤을까? 50대 남성, 강원
[베이징=CBS 성기명 특파원] 중국이 신중국 건국 후 최대 토목공사라고 자랑했던 중국 베이징~상하이 고속철이 13일
또다시 고장을 일으켰다.
지난달 30일 개통이후 보름여만에
벌써 세번째이다.
중국언론인 동방망(東方網)은 13일 오전 10시 5분(한국시간 오전 11시 5분)쯤 장쑤(江蘇)성 전장(鎭江)남역 부근에서 상하이(上海) 훙차오역을 출발해 베이징(北京) 남역으로 향하던 G114 열차가
비정상적으로 급정차하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G114 열차는 사고후 차량을 교체한 뒤 1시간 30분만에 다시 출발했다.
사고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고 있으며 중국 철도당국이 조사를 벌이고 있다.
이날 사고 소식은 당시 사고열차 탑승객들이 인터넷사이트와 웨이보에 글을 올리면서 곧바로 알려졌다.
이에앞서 베이징~상하이 고속철은 지난 10일과 12일 전기공급 중단으로 인한 사고로 고속열차들이 잇따라 연착하는 사고가 발생한 바 있다.
베이징~상하이 고속철은 1949년 신중국 건국 후 최대 규모의 토목공사로 꼽히며 지난 2008년 4월 착공돼 2209억 위안(37조5500억원)을 들여 지난달 30일 정식 개통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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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량 이어 터널에서도..KTX 잇단 사고 승객불안>
연합뉴스 | 김준호 | 입력 2011.07.17 15:00 | 누가 봤을까? 50대 남성, 대구
(대전=연합뉴스) 김준호 기자 = 7월 들어서도 KTX 운전장애가 꼬리를 물고 발생해 승객들의 불안감도 덩달아 높아가고 있다.
17일 코레일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께 경북 김천시 황악(黃嶽) 터널 안에서 KTX 열차가 1시간여 동안 멈춰 섰다.
이날 오전 9시40분 부산발 서울행 KTX 120호 열차는 황악터널 안에서 섰다가 1시간여만인 낮 12시3분 긴급복구 끝에 재운행됐다. 당시 승객 400여명은 터널 안에서 열차가 재운행될 때까지 찜통더위와 공포에 시달려야 했다.
승객 김모씨는 "역 진입 전에 교량에서부터 객실 내부에 연기가 차기 시작해 밀양역에 도착했을때는 승객들이 제대로 숨을 쉬지 못할 정도였다"며 "승무원들도 전혀 보이지 않아 경찰에 급하게 신고했다"고 말했다.
코레일 측은 승객들이 밀양역에 내린 뒤에야 뒤늦게 누전으로 인해 열차에서 연기가 나 경보음이 울렸다는 안내방송을 해 빈축을 사기도 했다.
2011년 4월 24일자 관찰 시작 ,,..아래는 5월 달 연결 뉴스 입니다,,
첫댓글 왜 갑자기 열차 탈선사고가 뉴스에 슬금 슬금 올라올까,,,물론 여러 깨어있는 사람에게 봐라 하고 눈치를 주기위한 의사도 있었겠지만 아마도 당사자들끼리 서로의 의사표현의 일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아마도 저 열차 사고가 무슨뜻인지 알고 있는 사람이 있겠죠,,,,여러분 당분간 열차는 타지 마시기 바랍니다,,,이런말 하면 의아하게 생각하신분이 있을련지 압니다, 허나 깨어있으라고 햇으면 깨어 있기만 하면 되는 것이지요,,,그냥 누워서 감 떨어지기만 바라면 되는 거죠 ,,안그렇습니까,,,?
좀 허황되군요. 소위 계시받는 무당 같습니다.
그런데 실례지만 님은 어느교회 다니시는지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이곳에도 그책이 올라와 있습니다 <마지막사건들 방>에서 읽어보시면 됩니다
그 책자에 대형열차사고에 대해서 나와있습니다,,그리고 대형 교통사고에 대해서도 나와 있습니다,,항시 생각해야 합니다,,성경에 때와 시는 하나님만 안다고 분명히 하였는데 저 사람이 저런걸 모를까 하고 ....사탄의 늑대소년몰이에 당해선 안됩니다,,우리들은 깨어있기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세계화에 대해서 아직 개념을 못찿았기 때문에 사탄에게 기만을 당한다는 것은 정말 큰일이라고 생각합니다,,,세계화란 것은 나라도 하나 신문도 하나 통치자도 하나,,그리고 종교도 하나,,민족도 하나,,남자여자 없는 남녀 중성으로서 인간도 하나,,그 모든 것이 지금 여러분에게 다가오고 잇고,,,
지금 보이지않는 싸움이 전개되고 있습니다,,제발 깨어있어야겠습니다,,다른 까페에서는 오히려 우리 보다 더욱더 안달하고 오히려 주객이 전도되어있습니다,,정작 빛을 가장 많이 받고 마지막 교회라는 복을 받은 제칠일 안식일 예수재림교회의 성도들이 사탄의 늑대소년 몰이에 사탄의공격을 예의 주시하지 못한다면 그것 또한 비참할 일입니다,,,
제발 깨어 있어야 하겠습니다,,이제 여러분들 차례가 되엇습니다,,저와 더불어 파수꾼 역활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이유없는 기사는 없습니다, 제블로그에 가셔서 카테고리를 연결해 보시고 그 패턴대로 인터넷 기사를 판별하는 눈을 가졌으면 좋겟습니다,,,겸손하지 못한 말씀인줄 알지만,,,여러분들을 기준으로 만든 블로그입니다,,제가 아는 것만큼 알라고 하지 못합니다,,그럴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한가지 확실한것은 지금 한창 싸움이 전개 되고 있습니다,,그것 한가지는 확실합니다,,종말이 아니라 싸움입니다,,싸움이 전개 되고 잇으니 기사 하나하나마다 연결해 보시고 눈을 넓혔으면 좋겟습니다,,,
그리고 한가지만 더 ,,형제님들 제발 각 기사의 댓글을 유심히 보시기 바랍니다,,댓글들의 대부분은 쓸모없는 것이지만 여기저기 연결해보면 저들의 의사가 보입니다,,,그리고 그 댓글들에 참여하셔서 직접적인 성경이야기 하지 말고 예수님처럼 실생활을 빗대어 댓글싸움에 참여 하여야 할 것입니다,,개독 개독,,얼마나 가까이 왓는지 느껴보았으면 좋겟습니다,,로마 법왕이 이를 갈고 잇습니다,,,
그리고 제가 어디 교회에 다니느냐고 물어보시는데 ,,,저는 교회란 단위의 집합체적 깨어있음에 제 이름을 팔아먹을 만큼 우둔하지 않습니다,,집합체의 깨어있음과 개인의 깨어있음이 같이 용인된다는 것은 정말 커다란 실수 입니다,,예를 들면 믿음을 실생활에 적용하자 해 놓고 집합체적 믿음에 자신의 개인적인 믿음의 구체적인 것을 포기하고 모든 것을 수동적인 믿음에 적용시키고 자신이 없어진다는 것은 있을수 없는 일입니다,,그래서 저는 이렇게 이야기 드릴수 있습니다,,여호와 하나님안에서 나는 나다,,,,
뭔 말이냐면 마지막 시기에 깨어있는 눈으로 바라보고 있다가 개인적으로 살아남겠다 하는 강력한 의사표시입니다,,,
하나님은 어느개인들을 주축으로 일하지 않고 한교회를 통하여 일하십니다 우리는 그분의 그 몸된 교회에 가담하여 영적 전쟁을 하셔야 합니다
그것이 겸손하고 순종입니다 님은 그것을 배우셔야 할것같습니다 님의 품성의 온전한 성화는 여러 제들이 있는 교회안에서 서로 어울려서 연합할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형제님 누가 교회 안다닙니까,,^^누가 교회를 내 치고 저 혼자 살아남겠다고 했습니까,,,,,
마지막시에 우리는 몇명이서 군락을 형성하여 어려운 생활을 하게 될 것입니다,,누가 그걸 모릅니까 그러나 화잇여사의 말씀은 분명합니다,,마지막 도피시 개인대 개인으로서 누가 도와주는 사람없이 각 개인이 사탄과 영적싸움을 하여야 할 것이다,,,라고 분명하게 말씀되어 있습니다,,,이제 깨어나야 할때입니다,,당연히 교회는 하나님의 최고의 관심사중에 하나입니다,,개인으로서 우리의 관심사의 주제는 누가 뭐라해도 하나님이기 때문입니다,,그리고 우리도 하나님의 성전입니다,,당연히 연합하고 또한 살아잇는주체로서 개인적으로 깨어있어야
그리고 저 열차사고는 제가 몇개월전에 제 블로그에 올려놓고 꾸준히 추적하고 있었습니다,,,
인터넷에서 기차 사고가 뜨면 그때 그때 몇개월전부터 간추려서 올려놓고 ,,그 다음에 또 열차사고가 인터넷에 뜨면 또 연달아서 올려놓고 ,,,그 진행과정을 밝혀놓은 것입니다,,그러니 하루 아침에 내 느낌대로 열차사고만 쫙 모아서 일시에 편집하지 않았다는것을 알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