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 신차로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탁송을 매장으로 바로 보내주셨습니다
저희는 신차가 입고되면 확실하게 검수를
체크합니다 (단차부터 내장재 등등)
회원님에게 차량에 문제가 없음을
고지하고 작업이 진행되겠습니다!!
레인지로버는 고급 SUV 차량이지만?
유투브나 자료를 살펴보시면 소음 문제가
가장 심각하며 반드시 해결해야합니다
비싼 돈으로 지불했는데 주행중에 느껴지는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받으면 안되겠죠~
오늘은 RS 방음 프로그램으로 작업이 진행되며
작업 이후에 주행의 질감이 완전하게 달라진
느낌을 바로 체감하실 수 있을 만큼 달라집니다!!
레인지로버 메르디안?
실제로 메르디안 오디오 시스템이
적용될려면 레인지로버 차량의 가격보다
더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데 메르디안?
중국산의 원가절감 oem 스피커라는 확인과
동시에 오디오 튜닝도 함께 요청하셨습니다!!
저희는 레인지로버 차량에만 300대가 넘는
자동차 방음과 오디오 튜닝을 작업해드렸습니다
영업적인 멘트가 아닌 동호회 분들 모두
드라마틱한 효과를 체감하시고 계십니다
자~ 안전하게 차량이 매장으로 도착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보시다시피 아직 번호판도 부착을 안했습니다
검수가 진행되며 문제가 발생될시
영업사원 분들이 처리를 해주고 있습니다!!
-구성-
RS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전면 5개 스피커 교체
AVI G1 스피커
[트위터 - 미드 우퍼]
파스 CS 센터 스피커
인스톨은 별도의 잡소리나 변수가 없는
상황에서 9시간이 소요됩니다!!
실내 내장재를 모두 탈거된 모습입니다
바닥 프레임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소음이 발생될 수 밖에 없는 물리적인
환경으로 노면에서 유입되는 진동이 심각하니
자동차 회사는 시멘트 댐핑재를 쪼가리
형태로 붙여놓은 모습을 보시고 계십니다
모든것이 원가절감 형태입니다 ㅠㅠ
저희가 괜히 레인지로버 차량만..
300대 이상 방음 작업을 진행한것이 아닙니다!!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이곳에 시멘트 도료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ㅠㅠ
RS 전체 방음 프로그램 가격입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차량은 170만 원
비용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RS 엔진 후드 라이너 KIT
방음 시공이 진행되겠습니다
RS 부틸 [내열소재] 보닛 후드 프레임으로 시공하여
엔진으로 인한 후드 프레임의 진동을 억제합니다!!
RS 흡음재를 입력시켜 엔진 공명 주파수 31.5hz 감쇄시켜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 노이즈를 제어합니다!!
레인지로버 이보크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시공합니다
실내에서 유입되는 진동과 소음을 모두 감쇄시켜 줍니다
소재는 알루미늄 - 부틸 - 폼 하나로 통합되어
진동과 소음을 억제시키며 경량소재로 이루어져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을 만큼 가볍습니다!!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RS 인슐레이션 패드를 통해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됩니다!!
독일 RS 방음 프로그램 소재는
차량에서 진동과 소음이 발생되는
위치에 따라서 사용되는 소재가 다릅니다!!
콘솔 프레임에도 방음 시공을 통해서
콘솔 주변의 패널 잡소리까지 잡아줍니다!!
탑승자는 시트에서 느껴지는 진동의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패드를 시공합니다!!
작업을 진행하면서 배선 뭉치들도
잡소리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국내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로 방음 시공을 진행합니다!!
후면에 탑승하시는 분들도 소음으로 부터
안락한 공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방음 작업을 진행하면서 케이블에서
잡소리가 날 수 있는 부분들까지
꼼꼼하게 방음 시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인슐레이션
3중 구조의 방음 시공을 통해서
정말 확연하게 달라진 방음 작업의
차이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도어트림의 외벽 프레임으로
RS 알루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도어 프레임의 진동을 제어합니다
회원님 작업에 정신이 없어서
뒷 도어 방음 사진이 없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풍절음을
잡기 위해서 도어트림으로
RS 신슐레이터 방음이 진행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AVI G1 스피커가 준비되었습니다
1.순정 출력 기반으로 운용이 가능
2.좁은 공간을 확장시키는 와이드한 레인지를 구현
3.압축 캐블라 콘으로 작은 출력에서도 높고 클리어한
베이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 제품입니다
현재 레인지로버 오디오 환경에 매우 적합한 제품이며
가성비까지 비교한다면 대체 할 제품이 없습니다!!
레인지로버의 순정 오디오 출력은 30w입니다
제품은 순정 오디오 출력을 기반으로 설계되어
단순하게 스피커만 교체해도 좋은 소리를 확보합니다
레인지로버 순정 스피커입니다
어떤 자동차 회사든 장착되어 있는
스피커의 퀄리티는 모두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중국에서 생산된다고 안좋다는 이야기보다는..
어쩔 수 없는 원가 절감의 스피커를 선택 할 수
밖에 없는 것이 자동차 회사의 입장입니다
차후 차량을 기변하실때 스피커 이전 장착을
위해서 순정 스피커를 따로 챙겨드립니다!!
AVI G1 미드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캐블라 재질의 스피커는 기본적으로 깊고 풍부한
구동력을 표현하는데 반대로 소리가 무겁게 느껴집니다
설계자는 캐블라 표면을 얇게 다듬고 유리섬유를 입혀
소리의 유연성을 만들어 단점을 완벽하게 보안하였습니다
가성비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타 사의 수 백만원
스피커 소리를 압도 할 만큼 타격감이나 제동력이
매우 우수하며 꼭 저희에게 작업을 안하시더라도
다른곳에서 G1 스피커를 선택하시면 적어도
걱정하시는 눈탱이는 피하실 수 있습니다!!
AVI G1 트위터 스피커와..
레인지로버 중국산 순정 트위터 스피커입니다
G1 트위터 스피커는 해상력(소리의 투명도)를 높이기 위해
실크 표면을 더욱 얇고 가볍게 반투명화를 진행하였고
최상위 네오디늄 마그넷을 적용하여 소리의 질감과
생동감을 논 피드백 형식으로 청취자에게 전달합니다
순정 트위터 스피커 자리에 그대로 이식됩니다
고역의 감도가 좋아서 바로 들어보시면 알아요..^^
스피커 교체와 방음 시공이 진행되고
도어트림을 안전하게 조립시켜 줍니다
레인지로버의 결합되는 핀이 준비되어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작업이 진행되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제서야 메르디안의 오디오 옵션의
사운드를 느껴볼 수 있겠습니다!!
파스 CS 센터 스피커를 장착합니다
현재 국내에 유통되는 파스 제품중에
유일하게 일본에서 제작된 스피커입니다!!
풀레인지 [전대역] 커버할 수 있도록
설계를 하였으며 공간감 개선과
소리의 분리력을 향상시키며 부족했던
보컬의 정위감의 허리축을 바로 잡아줍니다!!
센터 스피커까지 교체가 진행되고
커버를 조립시켜 주었습니다!!
자~ 방음 작업과 오디오 튜닝까지 작업이
모두 진행되었으며 저희는 자동차 방음 과정에서
실내 내장재를 조립할 때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작업이 진행됩니다
저희는 전문 인스톨러 2명이 작업합니다
저희는 음향을 전문으로 분석하는
오디오 업체로써 가장 최적화된 방음 소재를
사용하여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자동차의
진동과 소음을 직접 데이터를 분석하며
문제점을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동호회 분들 모두 방음 시공의 경험이 있다면?
차량을 기변 하시고 90% 입고를 해주십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정숙함을 제공해 드립니다!!
사운드 평
스피커 교체가 진행되고 소리의 질감이나
하이레졸루션 (해상력) 사운드 변화를
크게 체감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오늘 교체된 스피커는 순정 출력 기반으로
단순한 스피커만 교체하셔도 확연하게
달라진 프리미엄 사운드를 경험하실겁니다!!
BLACK (스윙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