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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루 오리진은 NASA의 정밀 달 착륙 기술을 테스트할 실험 비행인 서부 텍사스에 있는 회사의 원격 사막 테스트 사이트에서 화요일 우주 가장자리에 새로운 셰퍼드 서브 궤도 로켓을 발사할 계획입니다.
약 60피트(18미터) 높이의 뉴 셰퍼드 로켓은 텍사스 주 반혼 북쪽의 블루 오리진 의 테스트 시설에서 오전 9시 35분 EDT(오전 8시 35분 CDT, 1335 GMT)에 수소 연료BE-3 엔진의 동력을 폭발할 예정입니다.
이 임무는 2015년부터 13번째 비행으로 뉴 셰퍼드 로켓을 비행할 예정이며, 블루 오리진의 최신 재사용 가능한 뉴 셰퍼드 부스터의 일곱 번째 비행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루 오리진은 미션 Sept. 24를 발사할 계획이었지만, 관계자들은 로켓에 탑재된 실험에 전원 공급 장치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발사 시도를 스크러빙했다. 아마존 억만 장자 제프 베조스에 의해 설립 된 이 회사는 화요일에 또 다른 시도를 준비하고 있다고 월요일 발표했다.
뉴 셰퍼드 로켓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우주 경계 위의 62마일 또는 100km 이상의 고도를 목표로 가압 캡슐을 위에 발사합니다.
가압 구간은 부스터와 분리되며 두 차량 모두 대기권으로 다시 내려오기 시작합니다.
뉴 셰퍼드 부스터는 에어 브레이크를 배치하고 BE-3 엔진을 재점화하며 4개의 착륙 다리를 확장하여 서부 텍사스의 뉴 셰퍼드 발사장 근처의 착륙 패드에서 수직 추진 식 터치다운을 목표로 합니다. 캡슐은 낙하산을 풀고 레트로 로켓의 도움으로 사막 바닥에 착륙하여 이륙 후 약 10 분 후에 임무를 종료합니다.
블루 오리진은 우주와 다시 하위 궤도 항공편에 로프트 승객에 최종 항공편에 대한 새로운 셰퍼드 로켓과 승무원 캡슐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최대 6명이 뉴 셰퍼드 로켓 위에 있는 가압 된 승무원 실 안에 탑승할 것입니다. 재사용 가능한 캡슐과 부스터는 이륙 후 약 2 분 반 후에 발사 시퀀스를 분리하고, 최고점에 해안을 가하고 3-4 분의 무중력을 경험한 다음, 지구로 다시 별도의 하강 프로파일을 시작합니다.
올해 초, 블루 오리진 관계자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비행 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로켓과 캡슐 시스템에 대한 철저한 검토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블루 오리진은 인간 승객을 위한 새로운 셰퍼드 시스템을 지우기 전에 비행을 계속하지만, 회사는 이미 과학적인 페이로드를 비행하고 있습니다.
발사대에 블루 오리진의 새로운 셰퍼드 부스터. 크레딧: 블루 오리진
발사 화요일 - 뉴 셰퍼드-13 또는 NS-13로 지정된 임무는 NASA가 미래의 로봇 및 승무원 임무를 달에 착륙시킬 수있는 정밀 착륙 기술을 시연할 수있는 센서 스위트 를 포함하여 12 개의 페이로드를 우주로 비행할 것입니다.
블루 오리진은 NS-13 비행에서 NASA의 데궤도, 하강 및 착륙 센서 데모를 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실험은 블루 오리진과 NASA의 우주 기술 임무 이사회 간의 "티핑 포인트" 파트너십의 일부입니다.
착륙 센서는 새로운 셰퍼드 부스터의 외부에 비행할 것입니다, "미래의 높은 고도 감지, 샘플링 및 노출 페이로드의 넓은 범위에 문을 열어,"블루 오리진은 말했다. 이전 새로운 셰퍼드 페이로드가 가압 캡슐 내부로 비행했습니다.
이 실험은 NASA의 안전하고 정확한 착륙 – 통합 기능 진화 또는 SPLICE, 기술 제품군의 주요 구성 요소를 테스트합니다. NASA는 SPLICE 센서가 "그 어느 때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달 착륙을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시스템의 알고리즘과 센서를 통해 달 착륙선이 아폴로 프로그램 기간 동안 도달할 수 없었던 바위와 분화구가 있는 험준한 지역에서 착륙선이 닿을 수 있습니다.
센서는 가파른 경사면과 바위와 같은 위험을 식별하여 달 착륙선이 직경 약 330피트 또는 100미터 의 원형 면적을 가진 가장 안전한 터치 다운 영역으로 조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는 2024년 말까지 인간을 달 표면으로 되돌리는 것을 목표로 하는 기관의 Artemis 프로그램에 대한 NASA의 기술 개발 이니셔티브의 일부입니다.
NS-13 테스트 비행은 뉴 셰퍼드 부스터의 상부에 장착된 네비게이션 도플러 리다와 지형 상대 탐색 카메라 인 세 가지 SPLICE 센서 중 두 가지를 테스트합니다. 로켓 내부에 보관된 하강 및 착륙 컴퓨터는 센서 데이터를 수신하고 처리합니다.
휴스턴에 있는 NASA 존슨 우주 센터에 기반을 둔 정밀 착륙기술 통합 매니저인 존 카슨(John Carson)은 "서브 궤도 로켓에서 SPLICE 기술을 테스트하면 이전 실험실 테스트, 헬리콥터 현장 테스트 및 저고도 하위 궤도 로켓 테스트 를 넘어 봉투가 확장됩니다." "우리는 분석 및 모델을 앵커하고 후속 조정, 테스트 및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시스템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얻을 것입니다."
이 인포그래픽은 블루 오리진의 새로운 셰퍼드 부스터에 대한 정밀 착륙 실험의 목표를 보여줍니다. 크레딧: 블루 오리진
위험 감지 lidar라는 세 번째 센서는 미래의 SPLICE 테스트 임무에 비행합니다. NASA는 하나의 임무를 지원할 수 있는 하나 또는 모든 SPLICE 센서를 사용하여 시스템의 센서가 독립적으로 작동하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SPLICE 제품군은 내년 한 해 에 Astrobotic 및 직관적인 기계에서 상업용 로봇 착륙선 한 쌍을 타고 달까지 날아갈 것입니다.
테스트 비행 화요일 은 NASA에 대한 정밀 착륙 기술 실험을 비행하기 위해 두 개의 블루 오리진 출시의 첫 번째입니다. 우주 국은 2018년 블루 오리진과 30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여 뉴 셰퍼드 임무에 지형 상대 탐색, 내비게이션 도플러 리다 및 기타 천정 센서를 비행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블루 오리진은 항공 우주 계약자 록히드 마틴, 노스 롭 그루먼, 드레이퍼와 함께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을 위해 인간 등급의 달 착륙선을 개발하는 회사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Dynetics와 스페이스 엑스가 이끄는 산업 팀은 또한 인간 등급의 달 착륙선을 구축하기 위해 NASA 계약을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케이프 커내버럴에서 대형 위성을 발사 할 뉴 글렌이라는 거대한 궤도 급 로켓을 개발하고있다.
8 개의 다른 NASA가 후원하는 연구 페이로드는 새로운 셰퍼드 테스트 발사 화요일에 비행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우주에서 식용 수생 식물을 재배하기 위한 수경 챔버를 테스트하고, 소행성에서 작은 바위를 수집하기 위한 자기 시스템을 시연하고, 우주에서 극저온 추진제를 옮기고 전달하기 위한 장치를 테스트하는 페이로드가 포함됩니다.
다른 실험은 미래의 우주 임무를 위한 통합 원격 감지 시스템과 미세 중력의 생물학적 페이로드를 모니터링하도록 설계된 이미징 시스템을 테스트합니다. 또한 신형 셰퍼드 캡슐은 방사선 검출기, 우주 환경 모니터링 페이로드, 미래 우주선을 위한 차세대 냉각 시스템입니다.
블루 오리진은 또한 회사의 비영리 단체인 The Future를 위해 전 세계 학생들의 수만 장의 엽서를 날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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