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아주 미쳐버리라고 훈수를 두겠습니다 ㅋㅋ 공자왈 맹자왈 하지 마시고 직접 해 드시는 건 어떻습니까 고사리 좋으면 직접 해 드시는 게 좋고 달걀이 싫다 좋다 하실 필요 뭐 있나요 이자유한 대한민국 신민이면서 ^^ 부인에게 음식 기대지 말고 두 발로 서십시오 신앙 믿음 종교 신념 이념 사상의 자유뿐 아니라 음식에 대한 자유도 쟁취하세요 어떻게? 음식을 직접 한다 ㅋㅋㅋ 설마 진짜로 미쳐버리면 죄책감으로 내가 미쳐버리지 않을까요 ㅎ 인생은 흔들리며 가는겁니다
저희집은 고사리를 좋아해서 반찬가게 가면 꼭 삽니다. 고사리하고 정력은 아무 문제가 없는 듯 합니다. 골고로 편식없이 맛있게 먹자고요
뭐 이런저런 얘기에 흔들릴게 있나요. 본인만 똑바로 살면 흔들릴게 뭐가 있을까요 문제는 남을 속이고 살아가면서 우아한척 사는사람들이 문제 이죠. 사람 등쳐먹는 사람들 제 주위에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한마디 할게요 '가면의 탈을 쓰지 말라' 한다리 거쳐서 다 안다 입니다.
그리고 깊은 산속에 ... 나는 자연인이다 외계인 보다 더 무서운게 산속에 혼자사는 나는 자연인이다 .. ㅎㅎ
고사리 먹고 싶을 땐 먹습니다. 남편에게도 당연히 줍니다. 주구장창 고사리만 먹는 거 아니니 정력 감퇴까지야 뭐.. 그리고 정력 좀 떨어져도 오늘 날 이 시점에 아무 지장 없어요. ㅎㅎ 달걀은 하루에 두 개 씩 꼭 먹어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적당히 취하기도 하고 버리기도 하면서 잘 살아봐야지요. ^^
tv에서 비만이나 관절 등 프로그램에서 홍보하고 나면 바로 그 프로그램 끝나고 그약을 광고하더군요 좋다고 광고해도 다 따라서 먹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본인 체질 따라 필요한대로 섭취해야지요 계란은 자연식품이니 하루 두알은 좋은거같아요 좋은것도 적당히먹어야지 많이 먹으면 좋치 않아요 적토마님 오늘도 멋진하루보내세요 ㅎ
첫댓글 아주 미쳐버리라고 훈수를 두겠습니다 ㅋㅋ
공자왈 맹자왈 하지 마시고
직접 해 드시는 건 어떻습니까
고사리 좋으면 직접 해 드시는 게 좋고
달걀이 싫다 좋다 하실 필요 뭐 있나요
이자유한 대한민국 신민이면서 ^^
부인에게 음식 기대지 말고 두 발로 서십시오
신앙 믿음 종교 신념 이념 사상의 자유뿐 아니라
음식에 대한 자유도 쟁취하세요 어떻게? 음식을 직접 한다 ㅋㅋㅋ
설마 진짜로 미쳐버리면 죄책감으로 내가 미쳐버리지 않을까요 ㅎ
인생은 흔들리며 가는겁니다
흔들리지 않는 고독한 남자가 되어 나서야겠네요
늘 건강하게 화이팅 입니다요. (^_^)
저희집은 고사리를 좋아해서
반찬가게 가면 꼭 삽니다.
고사리하고 정력은 아무 문제가
없는 듯 합니다.
골고로 편식없이 맛있게 먹자고요
뭐 이런저런 얘기에 흔들릴게
있나요. 본인만 똑바로 살면 흔들릴게 뭐가 있을까요
문제는 남을 속이고 살아가면서
우아한척 사는사람들이 문제 이죠.
사람 등쳐먹는 사람들 제 주위에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한마디 할게요
'가면의 탈을 쓰지 말라'
한다리 거쳐서 다 안다 입니다.
그리고 깊은 산속에 ...
나는 자연인이다
외계인 보다 더 무서운게
산속에 혼자사는
나는 자연인이다 .. ㅎㅎ
백만대군을 이기는 장수(將帥)는 있어도
고독을 이기는 장수는 없다죠.
사람이 살아가면서 주변 사람들을
잘 다독거려야 하는데, 뭔 독불장군마냥
과거의 알량한 경력을 내세우며 우쭐
되는 사람도 있고...그쵸 ?
사람은 늘 겸손하게 살아야 합니다.
타인들한테 사기치거나 뻥치지 말고...(^_*)
고사리 먹고 싶을 땐 먹습니다.
남편에게도 당연히 줍니다.
주구장창 고사리만 먹는 거 아니니 정력 감퇴까지야 뭐..
그리고 정력 좀 떨어져도 오늘 날 이 시점에 아무 지장 없어요. ㅎㅎ
달걀은 하루에 두 개 씩 꼭 먹어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적당히 취하기도 하고 버리기도 하면서 잘 살아봐야지요. ^^
귀가 가볍다는 표현이 있는데, 정말 그 표현이
맞아 떨어지게 움직이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타인이 던지는 말 한마디에 흔들리지않고
한번쯤은 뒤돌아보며 침착을 유지한다면
지혜로운 판단이 나올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얼마전에 달항아리님
모교에서 한자검정시험 보고 왔어요 (^_^)
tv에서 비만이나 관절 등 프로그램에서 홍보하고 나면 바로 그 프로그램 끝나고 그약을 광고하더군요 좋다고 광고해도 다 따라서 먹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어요 본인 체질 따라 필요한대로 섭취해야지요 계란은 자연식품이니 하루 두알은 좋은거같아요 좋은것도 적당히먹어야지 많이 먹으면 좋치 않아요
적토마님 오늘도 멋진하루보내세요 ㅎ
테레비에서 건강프로를 보면 뭐가 그렇게
몸에 좋은 건강보조제가 많은지 헷갈립니다 (^_^)
제가 아는 어떤 분은 식탁에 쌓여있어요.
방송이나 유트브에서 본거는 사갖고 재여놓으니..
남들이야 그러든말든 우리는 우리데로 즐겁게
살아가면 되겠죠 ? 오늘도 화이팅~!!
하하하 재밌네요
너무 똑똑하면 사적인 벼슬 감투
자리 완장욕 명예욕 인기욕 스타욕
과시욕 지배욕에 빠져 도취 되어
잘난척 기고만장 경거 망동하고
적당히 똑똑하면 대인관계
이하등등
두루두루 원만 순탄 함니다
75년 살아 봤는데
모든것은 잠깐 순간이고
지나가는 바람 이더랏 껄껄껄
희망찬 새로운 한주시작
힘찬 윌요일 출발
오늘 하루도
활기찬 기운찬 필승
맞습니다.
적당히 삶을 즐기면서 사는 사람들은
위장병도 잘 안걸리고 변비증세도 없을겁니다.
만월산 둘레길은 잘 다녀가셨는지요.
어떻게 거기서 딱 우연히 만나게된건지
참 재미있습니다 (^_^)
똑똑하다는 의미가 뭘까 여러가지 생각해봅니다 아는게 많으면 똑똑한지 인성이 두루 두루 좋으면 똑똑한건지 누가 답해주세요
저요! ㅎㅎ
답 일리는 저얼대
없구요.
의견 한조각, ^^
자신이 다 알지 못함을
알고 자연에 순응하는 자,
처음과 끝이 같되
무리하지 않는 사람,
등등
세상은 넓고
똑똑한 이는 많다~ 고
생각해요^^
와우~ 저도 그 생각 똑같이 갖고 있습니다.
등굽은 소나무는 고향을 지키고 빛깔 좋은
녀석들은 고향을 지키니...
누가 똑똑한걸까요 ? 같이 고민해보자구요.(^_^)
고사리
정력에 안좋다 해서리
자주 해줬는데 ㅎㅎ
정보홍수 속에서 살아도
나에게 도움 되는건
얼마 안되지라~~
주관적
객관적
다 필요 없는듯싶어요
이젠~~~
오호~ 역설적 반전 유머 좋고...(^_^)
나도 내일부터 수시로 고사리 먹어야겠다.
그러게 차고 넘쳐도 정작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는 별로 없는 듯 하지라~~
고민되시겠어요.
미쳐버릴 지 말지를 놓고.
인생 한 바퀴 돌고 나면
다들 아이큐 두 자리
겨우 채울텐데요.
베리낭자가 청풍명월에서 갈고 닦은
깨달음으로 내가 미치지 않게 이끌어주소~
오케이~ 감사요.
어릴때는 똑순이를 지향
지금은 덜순이가 좋아요
할일 붓잡고 컴앞일은 미루고 그냥 덜된듯이
오전운동하고 쉬는 중~
맞습니다. 맞아요. 박수 짝짝짝 ~
이제는 천천히 덜어내며 마음을 편하게 갖는
덜순이가 어찌보면 더 지혜로운 삶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