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교향악단과 함께하는
새생명 축하음악회
▪일시 : 2013. 9. 25(수) 19:30
▪장소 : 대전문화예술의전당 아트홀
▪주최 : 대전광역시
▪후원 : 인구보건복지협회 대전‧충남지회, 대전시립교향악단
▪장르 : 음악/클래식, 뮤지컬(8세 이상 입장가능)
▪문의 : 인구보건복지협회 대전‧충남지회 042)712-1326~8
대전시립교향악단 042)270-8382~8
▪초대권배부처 : 대전광역시 5개구 보건소 및 네이버카페 맘맘맘대전
대전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www.dpo.or.kr)을 통해 무료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전석 무료초대권 선착순 배부)
태아와 부부의 사랑을 위한 아리아
<새 생명 축하음악회>
대전광역시가 주최하고 인구보건복지협회 대전 ‧ 충남지회와 대전시립교향악단이 함께 새생명 탄생 축하음악회를 마련하였다. 이 공연은 임산부의 날을 기념하여 임신과 새 생명 탄생을 축하하기 위한 음악회로 대전시립교향악단과 국내 정상급의 성악가들이 부르는 아름다운 오페라 아리아 명곡의 무대로 시민들을 찾아온다.
대전시립교향악단은 최상의 프로그램, 정상급의 연주력, 뛰어난 기획력이 동반된 한국을 대표하는 특급 오케스트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2011년부터 대전시립교향악단 전임지휘자로 활동하며 교향악과 오페라뿐 아니라 피아니스트로서도 왕성한 활동 중인 지휘자 류명우, 뿐만 아니라 대전출신으로 뮤지컬계의 스타로 우뚝 선 테너 강연종과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의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뮤지컬배우 오소연, 대전시향의 플루트 수석 윤수빈 등 출중한 음악성을 겸비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한 무대에 선다.
프로그램은 ‘부부를 위한 새 생명 축하 음악회’에 맞추어 태교에 좋은 음악들로 구성되었다. 뮤지컬 아리아와 대전시립교향악단의 오케스트라곡 등 해설과 함께 부드럽고 아름다운 음악들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임산부를 위한 기념의 날을 맞이하여 마련한 <새 생명 축하 음악회>에서 생명의 소중함을 느껴보는 시간이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