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ASEA 2024 2관왕 "좋은 영감·에너지 드릴 것"
이미지 원본보기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태민이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그룹 샤이니(SHINee)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태민은 지난 10일 일본 요코하마 K-아레나에서 개최된 제1회 아시아 스타 엔터테이너 어워즈 2024(이하 ASEA 2024)에 참석했다.
이날 태민은 솔로 부문 베스트 퍼포먼스상(ASEA THE BEST PERFORMANCE)을 수상했다. 수상 후 태민은 "이렇게 값진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ASEA 2024'에서 솔로 무대를 보여줄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좋은 무대로 찾아뵈면서 좋은 영감과 에너지를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태민은 솔로 부문 베스트 콘셉슈얼 아티스트상(ASEA THE BEST CONCEPYUAL ARTIST)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태민은 "이렇게 저를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샤이니월드 여러분 덕분에 상을 받을 수 있는 것 같다"며 "저를 지지해 주시는 스태프 분들께 항상 감사드리고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상을 마친 후 태민은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로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입증했다. 강렬한 인트로 무대로 포문을 연 태민은 'The Rizzness(더 리즈니스)', 'Guilty(길티)'를 차례로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케 했다.
한편 올해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는 태민은 최근 빅플래닛메이드엔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또 오는 7월 서울에서 열리는 '워터밤 서울 2024'에 출연할 예정이다.
샤이니 태민, ASEA 2024 2관왕 "좋은 영감·에너지 드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