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6월 22일 09;00 (제 3차)
고양특례시 능곡역 관리단 광장
적십자와 함께하는 어르신 사랑의 한 끼 나눔행사
후원: (주) 유익이엔씨, 도미솔 김치
고양지구협의회 (회장 박진수)는 후원해주신 (주) 유익이엔씨 박광재대표이사 와 도미솔 김치 대표에게 깊은 감사 마음의 뜻을 전했다.
이어 고양지구협의회 박진수 회장외 임원과 각 단위봉사회 임원및 봉사원,
경기도협의회 상임위원 성연배, 서북봉사관 변지현 관장, 윤나영 간사,
(주) 유익이엔씨 박광재 대표이사 부부, 등 함께 참석한 가운데 어르신들의 위한 한 끼 무료급식을 개최했다.
이날 무료급식 준비을 위해 박진수 회장외 임원과 봉사원들이 전날부터 시장보기, 천막과 의자, 음식 준비등, 많은 준비을 했다.
당일날 오전 08:00부터 우천에도 불구하고 준비한 천막 설치작업및 의자, 탁자등을 정리 모든 준비가 끝냈다.
오늘 비가 많이 오는 가운데 어르신 330여명이 방문하여 고양지구협의회에서 준비한 반계탕, 밥, 수박, 요구르트, 떡 (절편), 무우채초절임 과 후원 받은 도미솔 김치 (60kg)등, 어르신들이 한 끼의 사랑과 행복을 느끼게 해 주었다.
특히 이날 박광재 대표이사 부부가 우천에도 봉사원들과 함께 시작부터 마무리 뒷 정리까지 해주시고 가시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고, 봉사원으로써 깊은 감사을 드린다.
고양지구협의회는 제4차에도 더욱더 정성을 다해 어르신들을 위해 박진수 회장외 임원과 각 단위봉사회 임원, 한 끼 나눔을 위해 참석한 모든 봉사원들이 더욱더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박진수 회장은 오늘 고양특례시 능곡역 무료급식에 비가 내리는데 불구하고 마무리까지 모든 봉사원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좋은 나날들이 우리를 반겨줄거예요, 라고 인사말을 전하면서, 제3차 어르신들에게 한 끼의 사랑과 행복을 드리면서 모든 행사을 폐회 했다.
오늘 무료급식에 참여하신 모든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고양지구협의회 박진수 회장
(주) 유익이엔씨 대표이사 박광재
첫댓글 고양지구협의회 박진수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주) 유익이엔씨 박광재 대표이사 부부, 등 함께 어르신들의
위한 한 끼 무료급식 나눔 활동 하시느라 우중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병환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