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6. 16 넷플릭스 영화 '악의 색깔 : 레드'를 시청하다
개요 : 출시일 2024.05.29./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드라마, 스릴러, 미스터리/ 국가 폴란드/ 러닝타임 112분
감독 ; 아드리안 페넥
출연 : 야쿱 기에르샤우. 마야 오스타쉐브스카. 조피아 야스트셍
<소개글>
폴란드 트라이시티 해변에서 여자의 시신이 발견된다. 담당 검사와 피해자의 어머니는 진실을 찾으려는 간절한 염원을 불태우며 함께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해변에서 시체가 발견된다. 그녀는 심한 후두부 손상과 입술이 제거된 것으로 보이고, 피해자의 엄마는 딸의 상태에 충격을 받는다
비스키 검사가 살인사건을 집요하게 추적하자 검사의 상관은 범인이 죽었으니 수사를 종결하라고 압박한다.
조선소 클럽의 소유주 카자르스키는 악랄하고 잔인한 인간이다. 모니카가 그런 보스에게 잘못 걸렸고 눈앞에서 부하가 잔인하게 죽는 모습을 봐야 했고 지속적인 성적 학대도 당했다. 모나카는 살인도 목격했고 강간도 당했다고 경찰에 신고했지만 경찰 '거미'도 카자르 편으로 나쁜 놈이었다.
엄마는 클럽에 찾아갔다가 죽을 뻔하기도 하고, 모니카와 사귀었던 조직원이 유일한 목격자였는데 카자르와 결탁한 경찰 거미가 일부러 총을 쏴 죽여 버린다.
모니카 아빠는 변호사로 놀랍게도 보스 카자르를 돕고 있었다. 모니카 아빠가 해준 일은 카자르 유령회사 설립해서 불법 사업을 숨겨주는 일이었다.
보스 카자르는 살인 혐의로 구속된다. 보스는 보석신청을 하려고 했지만 다행히 여성들의 입술로 만든 팔찌가 발견된다. 그렇게 극악한 연쇄 살인으로 보스는 감옥에 수감된다.
반전이 있었다. 보스가 6~7명의 여자는 죽였지만 모니카는 죽이지 않았다. 모니카를 죽인 사람은 모니카 엄마가 사귀고 있던 남자의 아들 마이로였다. 마리오는 모니카와 관계를 가지려고 하는 과정에서 후두부에 충격이 가해지면서 죽게 되었다. 마리오는 자수하려고 했지만 마리오 아버지는 아들을 지켜야 했다. 모니카 엄마의 남자친구이자 마리오의 아버지는 사이코처럼 보스가 저지른 사건의 범인이 한 것처럼 입술을 도려내고 증거도 조작했다
모니카 엄마는 마리오 아빠에게 잡히지만 총을 쏴서 위기에서 벗어나고 마리오는 경찰에 자수한다
영화 자체가 살인 사건을 다루는 것으로 너무 잔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