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산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의 작업 차량은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BMW E46 모델입니다
이제 슬슬 올드카라 부르는 차량입니다
차주분께서는 차량을 사 오시고 하나씩 복원을 진행 중이라고 하셨습니다
전체적으로 복원은 완료하셨으나 실내의 BMW 고질병인 크레파스 냄새는
잡을 수 없기에 저희 매장으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크레파스 냄새를 잡고 추가적으로 전체 방음을 진행하여
차량 실내의 냄새와 노면 소음을 잡는 작업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 구성 --
RS 프리미엄 전체 방음
( 실내 클리닝 포함 1박 2일 )
BMW E46 330i 차량이 입고가 되었습니다
연식에 비해 차량의 상태가 매우 좋았습니다
차량 휠에는 흠집 하나 없이 매우 완벽한 상태입니다
차량의 실내 내장재를 전부 탈거한 모습입니다
연식이 있는 차량이다 보니 부식이라든지
부분적으로 오염도 많습니다..
냄새의 가장 큰 원인이 이 재질입니다..
시간이 오래되 말라 비틀어져 있으며
가까이에서 냄새를 맡으면.. 썩은 고무의 냄새...입니다..
전체적으로 이 물질이 차량 프레임이 발려져 있습니다
하나씩 제거 후 청소를 진행합니다..
이 작업만 4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ㅜㅜ
전화 문의에서 RS 전체 방음을 작업하면
어느 정도 체감을 느낄 수 있을까요??
질문을 가장 많이 받고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동호회 분들은 까다롭고
예민하신 분들로 RS 전체 방음을
진행하면서 지금까지도 작업 이후에
불만을 갖고 계신 분들도 없습니다!!
엔진 진동을 억제하기 위해 내열소재로 개발된
RS 부틸을 본 닛 프레임으로 시공이 진행됩니다
고온을 견딜 수 있는 부틸 소재입니다!!
뜨거운 여름에도 절대 흘러내리지 않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실내로 유입되는 엔진의 공명음을 감쇄하기 위해서
RS 흡음재를 후드 커버에 밀착 처리를 진행합니다
엔진 노이즈 31.5hz 감쇄시켜 줍니다!!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프레임 전체를 시공합니다
소재는 부틸 - 알루미늄 - 폼 하나로 통합되어
노면 소음과 진동을 감쇄시켜 줍니다
경량 소재로 작업 이후에 연비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엑셀레이터 하부 발판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시공됩니다!!
차량 프레임 위로 RS 인슐레이션 방진패드를 입력시킵니다
노면 소음을 잡기 위해 작업을 진행하면서도 프레임에 냄새가 배어있어
냄새 자체를 차단도 시킵니다^^ 일석이조의 작업이죠~~
엑셀레이터의 윗부분을 시작으로 방진이 들어갑니다
최대한 위쪽부터 작업이 들어가는데
빈틈없이 최대한 붙여주고 손으로 최대한 압력을 가해 작업합니다
각종 케이블들을 하나씩 정리도 해줘야 합니다
필요 없는 배선들은 전부 탈거해 드렸습니다~
국내 그 어떤 방음 업체보다
최적의 퀄리티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트렁크 패널까지 RS 인슐레이션 패드로
바닥 프레임 전체 방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도어 내벽 프레임에 RS 알루미늄 매트로 방진을 시공합니다
도어의 진동의 70%를 억제합니다
리어 도어도 프런트와 같이 작업합니다
작업 후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하는 데만 1시간 이상 소요됩니다ㅜㅜ
도어 외벽과 도어 트림에는 빈 공간이 많습니다
빈 공간 사이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의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트림의 후면부로 RS 압축 신슐레이터 도어 방음이 시공되었습니다!!
도어 4개 모두 RS 신슐레이터
도어 방음 [풍절음] 시공이 진행되었습니다!!
RS 프리미엄 방음 작업과 디테일링급 청소까지 마치고 실내 트림을 조립합니다
참고로 저희는 서비스 센터에서도 해결하지 못하는 잡소리와 소음까지 해결하는 업체입니다
연식이 있다 보니 내장제들이 좋은 컨디션일 수는 없으나
최대한 핀들을 교체해 주고 잡소리가 있을 부위에 흡음재들을
채워가며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냄새의 원인을 전부 제거했으니 환기를 어느 정도 시키라고 꼭 강조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