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나이지리아의 학생과 구직자들은 직업과 학업을 위해 캐나다로 여행을 떠나 직업적, 개인적 삶을 개선합니다.
이 움직임은 유학생이나 외국인 근로자에게만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배우자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캐나다 정부는 배우자가 일자리가 부족한 분야에서만 일하도록 허용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임시 거주자는 캐나다 인구의 6.5%에서 5%로 감소할 것이며, 이는 2025-2027 이민 수준 계획에 반영되어 2024년 11월 1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석사 및 박사 과정 학생은 지방 증명 편지(PAL)를 받아야 합니다. 정부는 캐나다 노동 시장에 가져올 혜택을 인정하여 이 학생들을 위해 12%의 자리를 예약할 계획입니다.
졸업 후 취업 허가(PGWP)를 받기 위한 자격 요건으로, 대학 졸업자는 캐나다 언어 기준(CLB)에서 7점을 받아야 하고, 11월 1일 이후에 지원하려는 전문대 졸업자는 CLB에서 7점을 받아야 합니다.
공립 대학의 프로그램을 졸업한 사람은 전공 분야와 관련된 직업을 장기적으로 부족한 경우 최대 3년의 졸업 후 취업 허가(PGWP)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는 또한 인도에서 16개월 이상 체류하는 석사 학위 학생의 배우자에 대한 취업 허가를 제한할 예정입니다.
이는 캐나다에서 취업 및 유학 허가를 구하는 이민자의 수를 줄일 것입니다.
|
첫댓글 잘 읽었습니다.
틀린 부분이 보이네요.
A Canadian Language Benchmark (CLB) level 7 for university graduates and “CLB 5” for college graduates will be required for anyone applying for a post-graduation work permit on or after November 1, 2024. -Canada.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