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향기나는 편지
 
 
 
카페 게시글
은평의 가족마을 국계리 자색 양파!
하루종일 추천 1 조회 234 26.06.17 01:40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7 07:00

    첫댓글 귀한 자색 양파를 보며 목사님,사모님의 눈물과 고생하심을 봅니다. 허리도 아프신대 얼마나 힘드셨을지..ㅠ.ㅠ
    한 망 한 망 알차고 예쁜 자색양파가 가득합니다.
    주님의 사랑,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 26.06.17 08:20

    목사님~사모님 그리고 국계리교회 성도님들의 땀과 눈물을 먹음은 자색양파~~ 섬김과 수고로 지은 사랑으로 채워진 양파망~최곱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 26.06.17 12:59

    먼 길 다녀가심에 감사드리고, 자색 양파 향이 복도에 가득하여 한 주간은 국계리를 위한 기도가 절로 흘러 나옵니다^^~
    피곤하실텐데 글 올려 주셔서 마음 전해 주심도 감사드립니다~ 꾸벅!!

  • 26.06.17 14:49

    이렇게 귀한 양파를 보내 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밤 늦은 시간까지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하나님께서 목사님 사모님의 사역에 깊은 은혜와 평안을 더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은평교회에 있으니 이렇게 귀한 선물도 받고.. 모든 분들의 깊은 수고를 본받게 하시니..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 26.06.17 15:43

    목사님 허리랑, 사모님 무릎도 불편하신데 ㅡㅡ;; 저희가 또 이렇게 큰 사랑을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 26.06.18 08:00

    해마다 땀과정성으로 보내주시는 양파,
    농사하신분, 새벽부터 밤12시 까지 작업하신 목사님,사모님 그 사랑과 정성에 감사하고 축복하며 잘 먹겠습니다.

  • 26.06.18 09:50

    목사님 사모님 몸도 안 좋으신데 밤 늦게 까지 작업하시느라 얼마나 힘드셨을지 그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적양파 달고 너무 맛있습니다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 26.06.18 10:33

    지난 주일 4여님들께 배운
    양파 샐러드(오리엔탈소스 시판양념) 넘 맛있어요..!!!^^

  • 26.06.18 14:10

    와... 오리엔탈소스 시판 양념 도전입니다.^^ 귀한 정보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