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반위 환상의 쇼'… 볼쇼이 아이스 발레단 내한공연
김태헌 기자 / 2008-07-31 11:42
아이스쇼의 ‘대명사’ 러시아 볼쇼이 아이스발레단이 내한 공연을 가진다.
이미 부산공연을 만원관중으로 장식한 발레단은 다음달 2일부터 9월15일까지 대구, 고양, 서울까지 전국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16년을 한결같은 명성과 감동으로 아이스쇼의 전설이 되다!
피겨스케이트의 불모지였던 한국에서 16년전 시작된 볼쇼이 아이스쇼는 이제 아이스쇼의 신화가 됐다.
볼쇼이 아이스쇼에서는 올림픽 메달리스트와 세계챔피언들이 펼치는 고난도 테크닉과 러시아 전통 발레의 우아함이 조화를 이룬 출연진들의 수준 높은 기량과 예술성을 느낄수 있으며,
넓은 얼음무대를 스피디하게 관통하며 전해지는 출연진의 아찔한 동작미는 콘서트나 일반 뮤지컬에서는 느낄 수 없는 짜릿함을 제공한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화려한 볼거리
이번 볼쇼이 아이스쇼는 각 공연마다 ‘신데렐라’, ‘ 우리는 뮤지컬을 사랑해요’, ‘백설공주’, ‘우리는 클래식을 사랑해요’ 등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볼쇼이 아이스쇼단의 신데렐라 새로운 버전은 2008년 프랑스 공연과 한국공연에 선보이기 위해 만든 업그레이드 작품이다. 사악한 의붓어머니와 버르장머리 없는 언니들과의 갈등을 좀 더 극적으로 대비시키고 친절한 요정이 선사하는 마법의 세계를 보다 환상적으로 강조함으로써 그 어떤 신데렐라 공연보다도 독창적인 공연이 될 것이다.
또 '우리는 뮤지컬을 사랑해요(We Love Musical)'는 ‘오페라유령’, ‘캣츠’,’ 로미오와 쥴리엣’, ‘메리포핀스’, 등의 유명한 작품 하이라이트와 ‘지킬과 하이드’, ‘맘마미아’, ‘노틀담드 파리’ 등 불후의 뮤지컬 작품을 은반위에서 감상할 수 있다.
우리는 클래식을 사랑해요(We Love Classics )는 ‘차이코프스키’, ‘무소르그스키’, ‘비제’, ‘바흐’ 등의 유명한 작곡가들과 ‘호두까기 인형’, ‘로미오와 줄리엣’, ‘백조의 호수’ 등 불후의 발레 작품을 볼 수 있다.
김태헌 기자님의 다른 기사 보기
[화제, 이슈, 포토, 영상뉴스를 가장 쉽고 빠르게 내PC 바탕화면에서 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