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기본 양식 (필수작성")
모두의 심즈 질문게시판입니다^^
질문자분의 자세한 사양을 알려주시면
답변자분께서 더욱 빠르고 자세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불법다운로드에 관한 것(크랙, 데몬, 어둠의 경로)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하시기 전에 먼저 질문게시판이나 정보게시판에 유사한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검색을 해보신 후에 질문해주시길 바랍니다^^ |
● 단순 질문 사항이나 겪고있는 문제 사항
▶
※ 플레이하고 있는 심즈와 확장팩 및 아이템팩
▶
※ 사용하고 계신 핵과 모드
▶
※ 간단한 컴퓨터 사양 (CPU, 그래픽, 램 용량 등)
[ - (내)컴퓨터 오른쪽 클릭 - 속성을 들어가시면 프로세서(CPU), 메모리(RAM) 확인이 가능합니다.
- ① 바탕화면 오른쪽 클릭 - 속성 - 설정에 들어가시면 디스플레이에 그래픽카드가 뜹니다.
② 바탕화면 오른쪽 클릭 - 화면 해상도 - 고급 설정에 들어가시면 어뎁터 종류에 그래픽카드가 뜹니다.]
▶
원하는 답변을 받으셨을 경우에
답변해주신 분에게 간단한 감사의 인사는
답변자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
조금전에 아마존에서 슈내랑 사계를 다운로드로 구매 했어요.
슈내 결제시엔 주문성공 화면으로 넘어가고,,, 카드결제 문자 메세지도 받았거든요.ㅠㅠ
그런데... 문제가
사계 결제하면서 주문성공 화면으로 안넘어 가고... 몇분동안 결제페이지에서만 멈춰있어서...
엑스버튼을 눌러버렸지요...
다시 주문확인 페이지로 들어가보니 사계까지 주문된걸로 뜨더라구요.
카드결제될때 핸드폰으로 오는 메세지가 안왔어요... 사계는...
뭐지뭐지 이럼서 주문 상세확인 해보려고 누르니까
로긴화면으로 넘어가서
로그인 자체가 안되어요...ㅠㅠ
메일 확인하니까 계정이 묶인것 같습니다.
요런 메일이..ㅠㅠ
Account on Hold: Response Required;
Greetings from Amazon.com.
Unfortunately, we are currently unable to process your pending order(s), including order #111-3975446.
To avoid cancellation of your order(s), we request that you fax us a copy of the billing statement associated with the debit or credit card provided as payment. Our fax number is 001-206-266-1838 when faxing from outside the US, or 206-266-1838 from within the US. This statement should include the following information:
* Name as it appears on your credit or debit card
* Address on file with the card issuer
* The customer service phone number for your financial institution
On your fax, please provide the email address used when placing your order and the order number you received in your email confirmation.
Do note that the statement must be sent via fax as we are unable to interpret attachments via email. Please also note that you will be unable to access your Amazon.com account as it has been placed on hold pending receipt of your fax. Please do not place a new order or open a new account as this may result in additional delays.
If you are unable to send the fax, please ask the issuer of your debit or credit card to contact us so we may verify your account details. The card issuer can reach us via the above fax number. The fax should include the name, phone number and fax number of a specific representative with whom we can correspond if necessary.
Please don't hesitate to email us should you have any questions, and thank you for your interest in shopping at Amazon.com.
Sincerely,
슈내는 정상결제됬는데... 로그인 자체가 되질 않으니...
이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전 영어도 못하고...ㅠㅠ
도와주세요...ㅠㅠ 슈내 넘 하고싶어요~
첫댓글 메일내용 보니까 아예 결제처리를 더이상 진행할수 없다고 나오는데요?
팩스넘버 알려줄테니 그쪽으로 님의 그 머죠? billing statement (청구서?)를 팩스로 이 상품을 구매할때 사용한 신용카드 복사본과 함께 보내달라는군요. 그게 할 상황이 여의치못하면 카드회사에 연락해서 그쪽 아마존 관계자에게 연결하게 해주면 계정을 정리해주겠다고 하는데요?
답변 감사합니다^^ 다행히 메일보냈더니 해결되었어요;ㅅ;
혹시 국내에서 미국 아마존 상품을 주문하신건지요. 미국 아마존에서 신용카드 결제 할 때 운이 나쁘면 걸리는 경우인데요. 신용카드 청구 주소를 가상의 미국 내 주소로 해서 결제진행하면 이 과정에서 조회해 실제 청구 주소랑 맞지 않으면 계정을 막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팩스로 보내서 본인 조회를 하면 풀어준다긴 하지만 한국에서 하신 거라면 불가능한 방법이겠구요. 물론 주소 체크안하고 정상 결제되는 경우도 많긴 합니다만 양토끼님과 같은 경우도 가끔 발생하는 것 같아요. 미국내에서 발행한 카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지 않을 듯 싶습니다.
이런경우에 방법이 없나요?
기존 계정은 그냥 버리는 수 벆에 없을 것 같아요 저도 마국대행주소로 대충 등록해둔 계정이 있긴 한데 막히게 되면 뭐 어쩔수 없는 심정으로 구입 건간히 하고 있어요^^;
답변 감사합니다^^ 어찌해야 하나 우울해 있던차였는데... 상황 설명 메일 보냈더니 해결되었네요^^
ㅠㅠ 상황설명 메일 어떻게 보내셨나요 ..? 저도 .. 똑같은 상황이에요 지금 ㅠㅠㅠ
전 구글번역기 이용해서 어떤상황이었는지 메일 보냈어요~제법 자세히 적었어요ㅠㅠ 아마존에 메일 보내는건 인터넷 검색해보심 자세히 나와요~
위와 같은 상황들을 설명해서 메일을 보냈던 건가요 ㅠㅠ? 인터넷 검색했는데 제가 못찾는 건가요 ㅠㅠ
네.. 결제 에러나서 인터넷 창 닫은상황부터 쭉~ 문제되는 사계 주문번호까지 적었고... 신용카드는 결제가 안됐는데... 오더페이지에서는 주문된걸로 확인된다. 그 후로 계정 로긴이 안된다... 요약하면 이정도로 상황설명해서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일단 처음부터 쭉 번역해서 보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