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디컴퍼니, 업계최초 서빙로봇 보상판매 프로그램
국내 1위 서빙로봇 기업 브이디컴퍼니가 업계 최초로 서빙로봇 보상판매 '스마트 체인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 체인지는 기존 서빙 로봇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이다. 이달 말까지 제조사와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 중인 서빙로봇을 반납하면, 브이디컴퍼니의 서빙로봇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상판매 제품은 ▲브이디컴퍼니의 검증된 스탠더드 서빙로봇 '푸두봇' ▲안정성 및 주행성이 향상된 '푸두봇 프로' ▲프리미엄 서빙로봇 '벨라봇' ▲전면에 탑재된 18.5형 대형 스크린으로 광고 판촉 효과까지 누릴 수 있는 스마트 서빙로봇 '케티봇' 등 4종이다. 39개월 반납형 로봇에 한정한다.
이 밖에 스마트 체인지를 이용해 신규 서빙로봇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468만 원 상당의 사후서비스(AS) 토털 케어(출동비·소모품비 지원)를 제공한다. 또 브이디컴퍼니가 기존 로봇을 무료로 수거해 간다.
한편 브이디컴퍼니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빙로봇 최저가 혜택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보상판매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푸두봇은 업계 최저가 월 24만 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혹시 모를 폐업 시 조건 없이 서빙로봇의 잔여 할부금 및 위약금을 면제받는 '리턴프리 프로그램'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푸두봇 계약 시 브이디컴퍼니 테이블오더 '브이디메뉴'를 수량 제한 없이 20%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