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이글의 취지는 이번에 제보해주신 익명의 유저분 뿐만이 아닌 환불절차 및 구매복구 절차가 복잡하고 어려워 환불도 제대로 못받는 추가피해자분들이 생기지 않길바라며 작은불씨가 큰불이 될수있도록 글을 읽는 분들이 함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결제오류가 서버오류탓이니 우리는 해결해줄수없다. 환불은 유저가 해결해라?
본 제보자님의 문의후 돌아온 답변
주문번호는 존재한다 고로 결제는 완료되었다. 그런데 결제데이터는 존재하지않는다?
환불은 유저가 받아야한다.. 그런데 말입니다?
구매횟수 복구가 되지않는다?= 5단계상품 재구매불가하다
보통의 유저분들은 스텝업상품 구매이유에 5단계상품이 목적이지않나요?
3단계로 구성되어있는 수집상품 포함 스텝업도 마찬가지로 마지막 단계 포함상품때문에
구매하는게 보통의 유저 아닌가요? 그런데 환불도 유저가 알아서 받아야하고
상품 구매횟수복구가되지않아 재구매도 불가능하고 이미 돈은 썻는데 상품을 따로 우편으로
지급해주는 피드백도없다? 이게 비단 이 제보자분만의 문제일까요?
2차피해가 생기지않고 향후 게임을 하는 유저분들의 민심이라도 잡으려면 적극적인 피드백과
보상까진 아니어도 5단계를 사기위해 209,000원을 이미 사용하신 제보자분의 억울함은
풀어주셨으면 합니다 관계자분들 그리고 이글을 읽는 유저분들도 널리 소문을내주시고
작은불씨가 큰불이 되어 게임 운영하는 부분에서 정신좀 차리게 했으면 싶습니다
이상으로 말주변이 부족해 글을 마칩니다.
첫댓글 보스대리 탈세 유튜버들이 남걱정을 다하누 ㅋㅋ
구독자 천명도 안되는 하꼬입니다 탈세는 하지않습니다^^ 열심히 직장생활하며 세금잘내면서 생활하고있습니다
로하님 글 정말 잘쓰셨네요..맞죠 마지막꺼때문에 첫단계부터사는건데..그로구 보니 저같은경우도 계좌로 결제하는데 문자뜨면 지우곤했었는데 설마 그동안 뭔가 잘못됐어도 모를수도.. 잘해결되시고 한명의유저라도 억울함이 없기를 오딘측은 각성하셔야할것 같네요..
일단 이번 문제가 제문제가 아닌 익명의 제보자의 문제이나 분명 제보자뿐만이 아닌 다른 분들도 피해를 보셨지만 해결하지 못하고 계시는분이 있지않을까 싶어서 글쓰게 되었습니다.
@R로하TV 작은공이 큰공이 되어 올라가기를..
너무 자기만.. 자기 기업만 생각하지- 오디니 많이들 접었는데 정 떨어져 이거 뭐 더 하겠노??????
좀 적극적인 피드백과 빠른대응이 있기를...
이번일을 계기로 운영진 분들이 유저들과 결제관련 오류로인한 소통을 좀더 적극적으로 나서시길 부탁드립니다!
옳소옳소!!
기자단은 왜뽑았나몰라..이런거나 취재하지..하긴 취재를해도 해결을 이딴식으로하면 ㅎㅎ
기자단분들에게도 어느정도 오딘의 문제점을 지적할수있는 권한을 주면 참 좋을것같네요
이거 진짜 심각한데여 문제삼을만 한 이슈 맞음 오딘놈들 일처리 그지같이 하면서 유저들 돈 빨아먹는데 급급
그러게요 제가 워낙 하꼬라 이 글이 윗선까지 닿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힘내보겠습니다
심각한 문제입니다.. 이건아니죠 운영자님.. ?
조금은 경각심을 가지고 한번이라도 이글을 읽어주면 좋겠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유저들 입장에서 1번만더 생각해주면 저런 피드백은 나오지않았을텐데요 ㅠㅠ
저도 예전에 같은 경험이 있는데 5번째에 걸리신거면ㅜㅜ 돈내고 AS도해야 한다니...후....
심지어 재구매의사가있는데 재구매도 못하게 구매횟수 복구는 불가하다고 하네요
요근래 들어서 임시점검도 점점 더 많아지고 있어서 불만인데 이런 예민한 문제까지 유저가 알아서 해결하라는 건 너무 한 문제네요. 운영자님들 그냥 넘어가지 말아주었으면 합니다.
제가 쏘아올린 작은 불씨가 아주 산불처럼 번지길.
와... 스텝업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이글보고 사면안될거같네...
그러게요.. 구매의사까지 차단당하는 기분입니다
CS 팀 : 앱스토어 결제 오류 났나봐요
정산팀 : ok, 확인해 보겠음. 결제 처리된 건은 없는데요?
CS 팀 : 어, 그래? 그럼 그냥 결제취소나 환불처리하라고 해야겠다. 근데 앱스토어거니까 애플에 문의하라고 하고 다른 건 처리해야지.
정산팀 : 그럼 난 빠짐 ㅅㄱ
CS 팀 : 아 근데 이거 스탭업이네, 이거 횟수 복구가능?
개발팀 : 아니 그거 한 개 횟수 복구해주려면...백엔드가 DB를 수정을 어쩌구...
CS 팀 : ㅇㅋ. 불가능하다고 안내할게 ㅅㄱㅇ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냥 계정우편으로 지급해주면 안됨? 5번째꺼
@서버이전준비 그런간단한 방법도 해결못해주나봐요...
@서버이전준비 CS 팀 : 그냥 이거 한번만 계정우편으로 좀 지급해줘, 아니면 횟수 좀 늘려줘봐
개발팀 : 아늬 그게 그냥 쉽게 우편으로 넣거나 횟수 늘려지는 게 아니라니까??
PM : 그냥 그 계정 DB가서 횟수 5에서 4로 바꿔
개발팀 : 아 몰랑, 이거 바꿨다가 버그 터져서, 게임 ㅈ망되면 나도 모름
CM토르&로스크바 : 왜 맨날 우리한테 뭐라고해 T^T 우린 모른다고...
@R로하TV
@R로하TV 못하는게 아니고 하기 귀찮은듯???
결제 관련 되어서는 굉장히 민감한 문제이니, 대응을 좀 더 적극적으로 유저입장에서 해결해 주려는 모습이면 더 좋겠네요. 아무쪼록 잘 해결 되길 바래요
제문제는 아니지만 누구에게나 일어날수있는 일이라고 사료되어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아직까지 복구눌러서 저렇게. 복구가 안된적은없지만 불편하긴합니다.
불편한...
이건 공론화 되야 다른방법을 간구하지...!!
다른게임은 그냥 새로고침 누르면 들어오고 고객센터 문의보내면 바로 확인하고 물품지급해주는데
그니까말이에요!!!!!
에휴 이게 맞나 싶다.. 그동안 돈쓴거중에 못받은것도 있을수있단얘기자나..
이거 처리 되었답니까?
오딘패스 사기 무섭네요
앱스토어 결제 처리건이 참 답답하긴하죠....애플이 까다롭긴합니다..그래서 애플로 결제 안해요...결제폰 따로 씁니다 A90으로
지난번 55000원 결제오류건 7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못받고 있네요 ㅜㅜㅜㅜㅜ 구글에 전화해서 뭐 하라고하고 ;;;;
이거 해결 안하면 나중에가서도 결제 안되요 ㅎㅎ 저도 1년째 데일리 못사고있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 개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