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원본 X-023쪽 (재림주님 친필 원리원본 스캔본 및 번역본)
X-023
以上이 墮落식킨 原因인 바다. 墮落世界가 始作하였스니 無原理形를 取하여서 X C로 向上할 存在的人間은 原理업는 創造前原理 無權內를 向하여 X 墮落奌으로부터 y Z D까지 墮落되였다. 그리하여 사탄은 反原理를 始作한 主人으로써 反原理人間를 取하여 死亡世界地獄权內으로 主管를 始作하였다. 本來은 사람이 反原理이면 破壞無로 되어야할 겄인데 地獄에 가서 있는 바는 사람은 創造基準이 永遠를 基準하였든 바이무로 그 基準를 업시할 수 업는 바무로 업시 할 수 업는바다. 사탄도 亦是 永遠를 中心하고 지엇뜬 바이였다. 그런고로 地獄이란 破壞된 無原理世界를 말한다.
X-023
以上이 墮落시킨 原因인 바다. 墮落世界가 始作하였으니 無原理形을 取하여 X C로 向上할 存在的 人間은 原理 없는 創造 前 原理無權 內를 向하여 X 墮落奌으로부터 y Z D까지 墮落되었다. 그리하여 사탄은 反原理를 始作한 主人으로서 反原理적 人間을 取하여 死亡世界 地獄权 內에로 主管을 始作하였다. 本來의 사람이 反原理이면 破壞가 無(없)어야 할 것인데 地獄에 가 있는 바는 사람은 創造基準이 永遠을 基準하였던 바이므로 그 基準을 없앨 수 없는 (바이므로 없이 할 수 없는) 바다. 사탄도 亦是 永遠을 中心하고 지었던 바였다. 그런고로 地獄이란 破壞된 無原理世界를 말한다.
X-023
이상이 타락시킨 원인인 바다. 타락세계가 시작하였으니 무원리형을 취하여 X C로 향상할 존재적 인간은 원리 없는 창조 전 원리무권 내를 향하여 X 타락점으로부터 y Z D까지 타락되었다. 그리하여 사탄은 반원리를 시작한 주인으로서 반원리적 인간을 취하여 사망세계 지옥권 내에로 주관을 시작하였다. 본래의 사람이 반원리이면 파괴가 없어야 할 것인데 지옥에 가 있는 바는 사람은 창조기준이 영원를 기준하였던 바이므로 그 기준을 없앨 수 없는 바다. 사탄도 역시 영원을 중심하고 지었던 바였다. 그런고로 지옥이란 파괴된 무원리세계를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