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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양평군 청운면 투자정보 | |
◆투자포인트◆ | |
양평의 특징 |
1. 서울과의 30~40분거리에 있다. 2. 수도권 최고의 전원주택지의 메카. 3. 공장이 없는 청정지역 4. 남한강, 북한강의 뛰어난 조망권을 가진 지역. 5. 볼거리, 놀거리, 즐길거리등이 풍부한 지역. 6. 중앙선복선전철/제 2 영동고속도로 등으로 서울과의 접근성이 양호 |
발전가능성 |
경기도 양평군 신도시 예정지역 ■ ■ ■ ■양평읍 오빈리, 신애리, 용문 일부지역 외 8개지구 지구단위 계획 수립
경기도 양평군 산업단지 조성계획 ■ ■IT / BT 산업단지 조성 (청운면, 단월대 일대) |
교통
도로/철도 |
개통예정중인 도로와 복선전철 ■중앙선 복선전철(석불역, 구둔역) 개통예정 ■제2영동고속도로(경기 광주~강원도 원주) ■중부내륙고속도로(여주~양평간) 추가 개통예정 ■제2외곽 순환도로(남양주시 화도면~양평군(18.8km) 우선 구간사업 ■88번 도로의 4차선 확장(2008년 완공)
현재 설계 / 건설 / 계획중인 고속도로 ■2009년 5월 서울~순천 고속도로 61.45km 민자사업 ■2010년 12월 중부내륙고속도로 여주IC~양평IC 연장 36.6km ■2013년 제2영동고속도로 초월JCT(중부가고속도로)~원주JCT(영동고속도로) 56.95km 민자사업 ■2013년 양평~화도간 민자고속도로 18.6km(실시 설계중) ■2014년 양평~송파간 민자고속도로 22.8km(사업자 선정중) ■제2외곽순환도로 양평~곤지암 39.0km |
관련기사 |
■서울~춘천간 고속도로의 경우도 서종면 서종IC의 실시로 양평군 서종·양서·옥천면과 양평읍 일대가 수혜를 볼 수 있다. 경기 광주~강원 원주를 잇는 제2영동고속도로가 2013년 개통되면 양평은 기업·혁신도시로 선정된 강원도 원주시의 배후도시로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양평은 영동선 개발축으로 각광받는 여주를 비롯, 강원, 충북권과도 연결돼 교통의 요충지로 관심을 끌 것이다. ■양평도 이젠 전철시대, 전철타고 서울로 출퇴근 양평의 미래가치를 높여주는 교통기반은 단연 중앙선 복선전철화사업이다. 2005년말 개통, 청량리~덕소 구간을 현재 운행중인 수도권 전철이 올해말이나 내년초 양평군 신원역을 잇고, 2009년말 용문역까지 개통된다. 전철개통은 양평에서도 전철을 타고 손쉽게 서울로 출퇴근 하게 되는 셈이어서 양평의 주거환경에 큰 변화를 주게 된다. ■도로망도 더 활짝, 3개 고속도로 개통 양평을 중심으로 동서축과 남북축을 가르는 3개의 고속도로 사업이 진행 중이거나 추진이 계획돼 있다. 2010년말 여주~양평간 중부내륙고속도로 구간이 개통됨에 양평에서 여주, 충주, 상주, 김천, 현풍을 거쳐 경남 마산까지 연결된다. |
경기도 양평군 청운면 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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