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시에나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패키지
안녕하세요 용산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오늘의 작업 차량은 도요타 시에나 차량입니다
회원님께서는 가족들과 주말에 함께 타기 위해
중고 차량으로 시에나 차량을 인수하셨다고 합니다
카니발과 고민을 많이 하셨지만 주변에서 시에나를 더 추천을
해서 인수하게 되셨는데....
차량의 노면 소음과 공명음으로 가족분들이 실망을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수많은 방음 업체를 알아보시던 중 저희 카오디오 포차에 작업을 맡기게 되셨습니다
저희는 1주에 1대 정도 시에나 차량을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차량 운행 시 몸으로 느껴지는 풍절음과 진동이 생각보다 심하다는 뜻이겠죠!!!
저희는 시에나 차량의 많은 작업을 해서 잘 알고 있습니다
차주분께서 운행하시다 느껴지는 고통을 올바른 방음 프로그램
기대 이상의 결과물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작업 구성 -
다이나 익스트림 전체 방음
( 다이나 방진 + RS 압축 신슐레이터 )
매장으로 시에나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주말에만 가족들과 사용되는 차량입니다
운전석보다는 2열 탑승자분들이 좀 더 힘들어하죠
완벽한 방음 시공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요타 시에나 실내 부품 탈거
작업을 진행하기 실내 모든 부품을 탈거를 진행합니다
시에나 차량은 비교적 탈거가 쉬운 편입니다
탈거된 사진을 보시면 박스 형태로 폭과 깊이가
매우 큽니다 정속 주행 시 타이어에서 올라오는
노면 소음과 공명음이 안 날 수가 없겠죠 ?!
트렁크 사진을 보시면 시멘트 댐핑제가
발라져 있습니다 도요타 측에서도 소음이 많이 발생되니
진동을 잡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라 생각이 들지만
효과가 정말.. 미비하죠 ..
저희 카오디오 포차에서 작업을 한 번이라도
작업을 분들은 차량을 기변하시고도
재입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그만큼 작업해 보신 분들은 아시죠^^
2열의 레일들과 운전석과 조수석
모두 시멘트 댐핑제가 작업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제품들은 시멘트 댐핑제와는
차원이 다른 소재를 사용합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매트는 전 세계 자동차 방음 회사 중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순수 알루미늄 덩어리와 부틸을 사용해
오로지 진동만을 잡겠다는 다이나 회사의 신념이죠 ^^
펜더를 보시면 외부에서 들어오는 풍절음과
진동을 절대 잡을 수 없는 구조입니다
2열과 3열의 탑승자들은 그대로 장거리 운행 시 힘들어 수밖에 없죠
모든 부품을 탈 거시 순정 매트 밑에는
많은 양의 쓰레기들과 모래 먼지 등 오염물질이 상당합니다
모든 방음 작업 시에는 완벽한 클리닝 후 작업에 들어가니
값비싼 세차 작업보다 퀄리티가 높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작업
차량의 보닛 프레임으로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패드를 시공합니다
엔진으로 발생되는 진동이 보닛 프레임으로 전달이 되는데
상당히 많은 진동을 잡을 수 있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매트는 내열 소재이기에
엔진의 열로 인해 녺거나 흐르지 않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도요타 시에나 바닥 프레임 전체를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패드로 시공합니다
정말 깜짝 놀랄만한 수준으로 진동을 제어시킬 수 있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소재는 순수 알루미늄 덩어리로 이루어진 방진 패드입니다
손으로 실딩 처리가 불가능할 만큼 고밀도 소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이나에서 공급하는 전용 글러브와 롤을 통해서 작업일 진행해야 완벽한 시공이 진행됩니다!!
시에나의 트렁크의 조립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다이나 익스트림 방진 [진동] 시공이 진행됩니다!!
레일을 제외하고는 모든 바닥 프레임에 방진 작업이 진행됩니다!!
운전자에게 그대로 진동이 전해지는 시트 프레임과
악셀레이터 부분에 상당히 많은 양의 방진 매트를 시공!!
완벽한 방진 작업과 실딩 처리로 진동을 최대한 억재 합니다
시에나의 경우 저희는 펜더 방음을 무조건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면적이 넓으며 이곳에서 발생되는 진동과 풍절음이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펜더의 내벽과 외벽으로 익스트림 방진 시공을 통해 진동을 최소화시켜 줍니다!!
시에나 차량의 내벽은 비닐로 되어있습니다
진동 풍절음 .. 정말 심각한 수준입니다
프런트 도어는 외벽 프레임에 방진 작업이 들어가며
내벽도 같이 방진 작업이 들어게 되므로
도어 프레임에만 2중 방진 작업이 진행됩니다
도요타 시에나 RS 신슐레이터 작업
1차적으로 모든 프레임에 방진 작업 후
2차로는 RS 압축 신슐레이터 작업에 들어갑니다
진동을 잡은 후 하부의 소음을 잡아줘야 완벽한 방음 작업이죠 !!
방음 시공에 있어 최적의 퀄리티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방음 소재가 연결되는 유격 부분에 폼 테이핑 통해서 완벽한 마감 처리를 진행합니다!!
시에나의 바닥 프레임의 방진 [진동] 방음 [소음] 시공 완료 !!
프런트 도어와 리어 도어에 RS 신슐레이터 작업!!
압축 신슐레이터라 상당한 양의 흡음재가 들어가 있습니다
펜더에도 신슐레이터 작업이 들어갑니다!!
순정 신슐레이터는 그대로 두고 그 위로 작업이 들어갑니다
순정 신슐레이터는 매우 얇게 되어있고 들어가는 양도 작습니다..
휀더에는 많은 풍절음이 유입이 되므로
꼭 최대한 많은 양의 신슐레이터 작업이 들어가야 되지만
조립에 문제가 되지 않는 선에서 작업해야 합니다!!
도요타 시에나 차량의 다이나 전체 방음 패키지를 완료하였습니다
저희는 신차보다도 완벽한 컨디션으로 조립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하나하나 검수를 통해 문제가 없을 시 출고를 진행합니다!!
오히려 신차에서 문제가 생기는 부분들까지 케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믿고 맡겨주셔도 좋습니다!!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그 어떤 분석 자료보다도 정확합니다
미국 다이나 회사는 방음 프로그램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정말 차를 아끼시는 분이라면 비용이 들어가셔도 다이나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