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어서는 국물없이도 밥이 잘 넘어갔는데
지금은 뭐라도 국물이 필요하더군요
큰무를 손가락 굵기로 썰어서
엷은 풀물에 살짝 익혀서 맛들여
냉장후 션하게 두고드심 됩니다
여름무동치미 3k 택포 22000원
오이소박이 2k 택포 22000원
얼갈이쌈배추 섞음김치 2k 택포 22000원
알타리김치 3k 택포 25000원
열무얼갈이물김치 3k 택포 23000원
두가지 하시면 3000원 차감하세요
8일 월욜 발송 화욜도착입니다
농협 김숙경 352-0801-0760-13
010-6751-7366
카페 게시글
맘마미아 반찬
여름동치미 외~~
맘마미아반찬
추천 0
조회 135
26.06.05 07:32
댓글 6
다음검색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13: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14: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16:3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16:35
첫댓글 월요일날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넵 일욜절여서
월욜 양념해서보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