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설교는 일제 36년과 6.25때 육체의 생명을 해하는 죽음의 시험앞에서 믿음을 지키지 못하고 영원한 심판을 받았던 주의 종들의 실패를 어떻게 해야 온전한 승리로 이끌 수 있는지 증거 하고 있습니다.
제가 증거하는 구원의 능력은?
인생살이에 억만 번 죽어도 용서할 수 없는 문제를 만났을 때 하늘에 시민권을 가진자로서 조금도 지체 하지 않고 영원히 갚을 수 없는 주님 사랑의 빚진자로서 도리어 원수를 사랑으로 끌어 앉고 용서하는 삶을 사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증거하는 믿음의 능력은?
아브라함이 100세에 난 독자 이삭을 제물로 바치라는 하나님의 명령앞에서 억만번을 죽었다가 깨어나도 순종할 수 없는 이 문제 앞에서 생명의 주관자가 되시는 하나님께 지체 없이 순종함으로 하나님의 의를 온전히 나타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증거하는 주님의 재림을 예비하는 성령충만한 성도의 영적 능력은?
신랑이로구나 하는 소리가 들릴 때 이것 가지고는 않되겠지 늘 영적으로 예비된 기름을 준비한 슬기 있는 다섯처녀들처럼 등불을 밝히고 기쁨으로 주님을 맞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증거하는 구원 받은 자의 영적인 삶의 능력은?
암반으로 가득차 있던 죄악된 저주의 심령이 성령의 능력으로 말미암아 철저하게 깨뜨려지고 부서지고 녹아지고 비워지고 씻겨져서 더 이상 내 힘이 아니라 내 안에 계신 성령님에 의해서 악한 마귀 세력과 영적전쟁에 저절로 승리를 이루는 능력의 삶을 살아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증거하는 하나님의 응답은?
땅에 썩어질 육신의 것을 천년만년 구해도 응답을 받지 못하는 기도가 아니라 철저한 회개 속에 주님과 영적으로 온전한 관계회복을 이루고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아버지 뜻대로 구하기만 하면 천가지 만가지가 실제의 삶에서 즉시 즉시 응답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증거하는 말씀의 영적인 키는?
자기 삶에는 단 한번도 영적으로 온전한 변화와 승리를 이룬적이 없었음에도 남의 삶, 남의 예기를 훔치고 귀동냥해서 마치 자신이 통과한 영적 능력인 것처럼 위장하는 것이 아니라
죽음보다 더한 끝없는 고통의 시간속에서 주님의 온전하신 성품을 이루기 위해 보혜사 성령님께 도우심을 요청할 때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고 나를 붙잡아 주시고 씨름해 주셔서 결국에는 변화된 자만이 누리는 영광을 온전히 누리게 하시는 성령님의 무한하신 능력과 은혜를 증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증거하는 죄와 사망의 법에서 온전히 해방된 자의 영광된 삶은?
주님 나라에 이를 때까지 매일 매일 실제의 삶의 시간의 분초속에서 그 어떤 일을 만나든지 주님처럼 우리를 사랑하시는 이로 말미암아 모든 것을 넉넉히 이기는 삶의 능력을 증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가 증거하는 매일 매일의 영적 성장 목표는?
매일 매 순간 영적으로 변화를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기까지 온전히 성장하는 것입니다.
혈통이나 육정이나 사람의 뜻이 아니라 하나님께로서 나셨다면 여러분의 안에서 증거되는 영적 능력은 무엇입니까?
반드시 성령의 능력안에서 온전한 변화를 이루어 주님 나라에 이를 때까지 매일의 실제의 삶속에서 영적으로 승리를 이루는 복된 성도들이 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축복합니다.^^
육체의 생명을 해하는 시험앞에서 신사참배의 처절한 패배를 당했음에도 영적 해답을 주지 못하는 한국교회(요 12:23-26) 이상구목사 (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