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여호와께 돌아가자! 1. 지난 주일 예배를 통해 은혜를 누렸습니다. 예배 후 형제님들과 모임을 가지면서요. 원론적인 질문을 했습니다. “여러분은 성경을 믿으시나요?” 형제님들과 앞으로 많은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될 텐데요. 가장 기본이 되는 ‘모든 주제를 성경에서 답을 찾아야 한다.’라는 것을 새기기 위해서였습니다. 2. 대학생 형제님의 솔직한 대답이 제게 울림으로 다가왔습니다. “성경을 믿지만요. 가끔씩 가치관에 혼란이 올 때가 있습니다.” 많은 목사님들의 말씀처럼 이미 교회 안에도 세상적 가치관에 심하게 물들어있습니다. 3. 몇 년 전 어떤 청년 분의 고민에 충격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전도사님, 우리 교회 신실한 리더 오빠가 다른 말씀엔 다 순종하겠지만 동성애에 대해선 교회가 잘못 가르치고 있다는 말에 혼돈이 돼요.” 그리고 채 몇 년이 안 돼서 목회자분들 중 동성애를 옹호하는 분들이 생겨날 정도로요. 하나님이 아닌 인간 중심으로 성경을 이야기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4. 이런 시기에 역대하 21장에 여호람에 대한 징계의 말씀이 제게 은혜로 다가옵니다. 아버지 여호사밧과 달리 악으로만 향하는 여호람에게요. 하나님께서는 다윗과의 약속이라는 명목으로 지켜주시기 원하십니다. 그리고 여호람과 이스라엘 백성들이 변할 기회를 주시는데요. 사단을 통해 고난을 허락하신 것입니다. 5. 너무나 많은 고난의 소리가 들리는 시기를 우리는 겪고 있는데요. 이 기도 제목들이 어쩌면 회개하고 돌아오길 바라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아닐까 합니다. 어쩔 수 없이 허락하신 고통 가운데 다시 하나님께로 돌아가는 제가 되길 소망합니다. “여호와께서 다윗의 집을 멸하기를 즐겨하지 아니하셨음은 이전에 다윗으로 더불어 언약을 세우시고 또 다윗과 그 자손에게 항상 등불을 주겠다고 허하셨음이더라” 역대하 21:7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에 은혜누리며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
저도 어떤 상황에서든지요^^
언제나 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하나님께로
돌아서길 힘쓰겠습니다 ♡♡♡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구요 ^^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
감사합니다. 전도사님~
항상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최선을 다하시는 전도사님과 함께 함이 기쁨입니다!!
오늘도 전도사님을 통해 전해주실 말씀을 기대합니다!!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황 가운데 하나님의 마음을 알아가시려고 힘쓰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매일의 삶 가운데 어떻게 하나님을 의지하며 나아갈 수 있는지 인도해주시고 따듯하게 가르쳐주심에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오늘도 예배 가운데 전해주실 은혜를 사모하며 나아갑니다!!
아멘♡
제가 먼저 하나님 말씀 앞에 바로 서고요. 하나님을 경험하며 말씀을 잘 알아서요. 하나님께서 다른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알리실 수 있는 통로로 준비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모님
저도 더욱 배우며 하나님 알기에 힘쓰겠습니다. 하나님을 알고 부르심에 맞게 전하는 통로되길 소망해 봅니다.
오늘도 은혜 가득한 예배드리시고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황속에서 하나님의 마음을 헤아리고 알아가기를 힘쓰시는 전도사님의 모습에 감동을 받습니다.
저녁에 교회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말씀 안에서 하나님 마음 알아가기 위해 연합히시는 형제님을 통해 감동을 받게 됩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성령님과 깊은 교제 나누시는 예배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