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은혜의 시기가 지나가고 그후 7재앙 환난의 때가 옴-
“그 때에 네 민족을 호위하는 대군 미가엘이 일어날 것이요 또 환난이 있으리니 이는 개국 이래로
그 때까지 없던 환난일 것이며 그 때에 네 백성중 무릇 책에 기록된 모든 자가 구원을 얻을 것이라”(단 12:1).
셋째 천사의 기별이 마쳐지면 세상의 죄인들을 위한 자비의 탄원은 더 이상 없다.
하나님의 백성들은 그들의 사업을 다 이루었다. 그들은 “유쾌하게 되는 날이 주 앞으로부터 이”(행 3:19)르는
“늦은비”(호 6:3)를 받았으므로 그들 앞에 있는 시련의 때를 위하여 준비를 갖추었다.
천사들은 하늘에서 분주히 왕래하고 있다. 지상에서 돌아온 한 천사는 그의 일이 마쳐진 것을 보고한다.
마지막 시험이 이미 세상에 주어졌고 하나님의 계명에 충성한 것이 입증된 사람들은
모두 “살아 계신 하나님의 인”(계 7:2)을 받았다.
그 때에 예수님께서는 하늘 성소에서 당신의 중보 사업을 그치신다.
그분께서는 손을 들어 큰 음성으로 “되었다”(계 16:17)고 말씀하신다.
그리고 그분께서 “불의를 하는 자는 그대로 불의를 하고 더러운 자는 그대로 더럽고 의로운 자는 그대로 의를
행하고 거룩한 자는 그대로 거룩되게 하라”(계 22:11)고 엄숙히 선언하시자 온 하늘의 천사들은
그들의 면류관을 벗는다. 생사간에 모든 사람의 운명이 결정된다.
그리스도께서는 당신의 백성들을 위하여 속죄 사업을 마치시고 그들의 죄를 도말하셨다.
주님의 백성의 수효는 찼다. “나라와 권세와 온 천하 열국의 위세”는 바야흐로 구원의 후사들에게 주어지고
예수께서는 만왕의 왕, 만주의 주로 통치하시게 된다.
주님께서 성소를 떠나실 때 이 땅의 거민들에게는 암흑이 덮인다. 이처럼 두려운 시기에 의인들은 중보자 없이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서 살아야 한다. 악인들을 누르고 있던 억제는 제거되고 사단이 마침내
회개하지 않은 자들을 완전히 지배하게 된다. (대쟁투612)
첫댓글 사랑하는 개신교성도님들이시여!
지성소에서 일어나는 하나님의 교회정결사업을 연구하시고
이시대의 예언과 바른 현대진리를 믿고 최후의 구원의 144,000명안에
함께 들수있기를 간절히 고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