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코스코는 각 품목 별로 인기많고 질이 높은 아이템 한 두 가지를 대량으로 들여와 싼 가격에 판매하는 곳입니다. 케찹을 예로들면, 월마트에 있는 케찹의 종류는 정말 많은 반면, 코스코에는 딱 한 종류의 케찹만 있을 거에요. 단순히 월마트의 가장 싼 브랜드의 케찹의 가격만 보면 월마트가 싼 게 맞아요. 하지만 월마트와 코스코 가격 비교를 하려면 코스코에 들어와 있는 케찹 브랜드와 같은 월마트의 케찹 가격을 비교하셔야 합니다. 용량대비 코스코가 훨씬 싸요. 코스코는 대부분 대용량으로 파니 작은 케찹이 필요하신 분은 월마트가 더 맞을 거에요. 타이어의 경우도 같은 브랜드 같은 모델의 타이어를 비교했을 때 코스코가 더 쌀 거에요. 즉 코스코는 품질이 인정되고 인기 많은 제품을 대량으로 싸게 들여와 싸게 파는 곳이기에 마냥 싸기만 한 제품은 취급을 안하는 거에요. 이 점을 인지하고 제품을 하나하나 월마트와 비교하다 보면(월마트가 특가 할인하는 경우는 제외하고요) 분명 싸다고 느껴지실 거에요.그래도 만족하지 못하거나 가족인원이 적어서 벌크로 구매할 일이 적다면 멤버십은 환불 요청하시면 될거에요!
첫댓글 코스코는 각 품목 별로 인기많고 질이 높은 아이템 한 두 가지를 대량으로 들여와 싼 가격에 판매하는 곳입니다.
케찹을 예로들면, 월마트에 있는 케찹의 종류는 정말 많은 반면, 코스코에는 딱 한 종류의 케찹만 있을 거에요.
단순히 월마트의 가장 싼 브랜드의 케찹의 가격만 보면 월마트가 싼 게 맞아요. 하지만 월마트와 코스코 가격 비교를 하려면 코스코에 들어와 있는 케찹 브랜드와 같은 월마트의 케찹 가격을 비교하셔야 합니다. 용량대비 코스코가 훨씬 싸요. 코스코는 대부분 대용량으로 파니 작은 케찹이 필요하신 분은 월마트가 더 맞을 거에요.
타이어의 경우도 같은 브랜드 같은 모델의 타이어를 비교했을 때 코스코가 더 쌀 거에요.
즉 코스코는 품질이 인정되고 인기 많은 제품을 대량으로 싸게 들여와 싸게 파는 곳이기에 마냥 싸기만 한 제품은 취급을 안하는 거에요.
이 점을 인지하고 제품을 하나하나 월마트와 비교하다 보면(월마트가 특가 할인하는 경우는 제외하고요) 분명 싸다고 느껴지실 거에요.그래도 만족하지 못하거나 가족인원이 적어서 벌크로 구매할 일이 적다면 멤버십은 환불 요청하시면 될거에요!
고기만봐도 넘사벽인데.... 대부분 양이 너무 많아서 문제죠. 1-2인 가족이면 코스트코 쓰는게 더 손해일 수도 있습니다.
타이어 때문에 가입하신거면 blackcircles.ca 같은곳도 행사때 가격 좋습니다.
옷은 싸잖아요 특히 세일하는 옷은 위너스보다 더 싼 것 같은데요은 싸잖아요 특히 세일하는 옷은 위너스보다 더 싼 것 같은데요
핫도그 같이 미끼 상품은 싸지요 다른 미끼 상품으로 Rotisserie Chicken이 있고요
코스트코 안에서 '추가' 할인된 제품이면 싸지요
난 코스트코가 옷,미끼,추가 할인 된제품말고는 가격의 메리트가 강하다고도 볼수는 없지요 질은 더 좋은 경우가 많아요
참 마음에 안 드시면 환불 신청하세요 초기에 멤버 탈퇴하면 '전액' 환불된다고 들었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타이어 할인 전문점 코스트코 캐네디언 타이어 말고 또 있나요??
@갈매기의꿈 감사합니다
? 모든게 싼데요? 고기같은거 손질해놓고 냉동해놓으면 2명이상 2-3주갈수도잇고 옷도 싸고 양말, 빵, 소스들…많은데??
코스트코는 좋은 물건을 벌크로파는대신 저렴하게 살 수 있는곳입니다.
같은 제품, 같은 품질이면 코스트코가 더 싸요.
일인가정이고 많이먹지 않고 소비가 많지 않으면 그냥 마트 세일할때 필요한 만큼 사는게 더 나을 수 있어요. 코스트코가 좋긴한데 저희는 2인가구에 많이먹거나 장을 자주보는 스타일이 아니라 부모님 가실때 나눠받거나 필요한거 있으면 한두개 얹어사는 정도예요.
솔로/부부/콘도일때는 코스코 큰 매력없는데,
가족/하우스면 코스코 최고죠
월마트하고 비교할때 용량 중량차이를 봐야해요. 가격 비슷해도 코스트코 용량 혹은 중량이 더 큰 경우가 많습니다.
타이어 온라인으로 원하는거 주문하시면 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