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스포츠
다이나 익스트림 방음 패키지
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출고한 지 1년 된 레인지로버 차량입니다
시승차를 타시면서 다른 건 몰라도
소음과 진동의 문제는 잡고 싶다는 마음
작업 검색이나 영업사원이나
동호회 어디를 둘러봐도 저희 업체를
기술적으로 믿고 추천하는 상황이라
출고 동시에 탁송으로 보내주셨습니다!!
다이나 프리미엄 방음 프로그램
전 세계 1등 하이엔드 방음입니다
작업은 차량이 입고되고 8시간 소요됩니다
매장은 오전 10시 - 오후 8시까지 영업합니다!!
- 작업 구성 -
다이나 익스트림 프리미엄 방음 패키지
레인지로버 스포츠 차량이 입고되었습니다!!!
저희는 레인지로버 차량만 방음 시공
350대 이상 작업을 하였습니다
완벽한 데이터를 갖추어 100% 만족감으로
최선을 다해 기술적 서포트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
방음 시공을 위해 실내의 모든 부품을 탈거 진행 !!
시공 시간은 1박 2일입니다 !!
레인지로버의 차량들은 실내 부품 탈거가
상당히 난도가 높습니다
저희는 레인지로버의 작업량이 많기에
모든 부품 손상 하나 없이 완벽한 탈거와
완벽한 조립만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자 장비가 많은 차량일수록 차량 바닥면에
배선들이 많습니다 특히나 레인지로버는 top3에 꼽힙니다
신형 레인지로버는 최상위 SUV 차량이지만..??
차량에서 물리적으로 발생되는 진동과 소음은
차량의 가치를 하락시키는 중대한 문제입니다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을 통해서 완전하게 다른
정숙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회사 측도 진동과 소음 문제를 인지하고 있지만
사진처럼 약간의 댐핑제를 발라놓은 게 전부입니다
엑셀레이터부터 시작되는 진동은 몸까지 전달됩니다!!
사실.. 자동차 회사는 고가의 차량이라고 하여도
소음 문제에 대해서 신경을 써주지 않습니다
사진과 같이 내 차의 바닥 프레임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 상황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트렁크 패널의 모습입니다
저희 업체가 레인지로버 차량만 350대
방음 시공을 하였다는 것은 분명한 이유가 있을 겁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미국 다이나 방음은 전 세계에서도
가장 인정받는 방음 프로그램이고
자동차뿐만 아니라 소음이 관련된
장소라면 극한의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가격이 정말 사악하지만 ?...
그 이상의 결과물이 나옵니다!!
가장 먼저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보닛 후드 프레임에 작업해 줍니다
엔진으로 인해 발생하는 본 닛 프레임의
진동을 억제시켜주는 작업이고
방진 매트를 전용 롤러로 완벽한 밀착 작업을
꼭 진행해야 합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내열 소재로 제작되어
할 여름철 극한의 상황에서도
엔진 열로 인한 손상 위험 또한 없습니다!!
자동차 구조상 가장 많은 진동이 유입되는 곳은
바닥 프레임이며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를 통해서 전체를 시공합니다
자동차 방진 중 가장 드라마틱한 부위는
바닥 프레임입니다!!!
노면과 타이어에서 올라오는 진동이 가장 심각하며
드라마틱한 효과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다이나 익스트림 패드는 순수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져
매우 두껍고 날카롭습니다
저희는 다이나에서 공급하는 전용 롤과
전용 글러브를 사용하며 다이나의
시공 매뉴얼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빈틈 없이 시공 !!
익스트림 패드는 엑셀레이터 격벽을 시작으로
트렁크 패널까지 전체를 시공해야만 합니다!!
시트가 체결되는 프레임은
탑승자에게 직접적으로 진동이 전달되어
이곳도 무조건 방진 시공을 해야 합니다!!!
조수석 시트 하단에는 많인 모듈들이 있습니다
전부 탈거 후 모듈 밑 부분에도 시공을 진행합니다
트렁크 프레임까지 익스트림 방진 [진동]
잡아주는 시공이 모두 진행되었습니다!!
다음은 진동을 통과한 노면 소음을
억제시키기 위해서 바닥 프레임
전체를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를
이용하여 다시 한번 시공합니다!!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는
진동을 잡기 위한 방진 시공과 동일하게
엑셀레이터부터 트렁크 패널까지 시공됩니다!!
작업 과정을 보시면 방음재가 끝나는 부분은
유격을 생각하여 흡음 테이프로
처리를 진행하며 국내 그 어떤 곳 보다
최적화된 작업을 고수합니다!!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는
진동을 잡기 위한 방진 시공과 동일하게
엑셀레이터부터 트렁크 패널까지 시공됩니다!!
RS 압축 신슐레이터 소재는
진동을 잡기 위한 방진 시공과 동일하게
엑셀레이터부터 트렁크 패널까지 시공됩니다!!
자동차의 물리적인 구조상
도어에서 진동이 심각하게 발생합니다
스피커 또한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방진 작업을 통해 도어의 진동을
필수적으로 잡아줘야 합니다
스피커 (미드 우퍼)의 떨림에도
방진 매트가 확실하게 트림들을 잡아줍니다^^
RS 신슐레이터 도어트림으로 부착해
외부에서 유입되는 풍절음을 억제합니다!!
도어 4개 방음 [풍절음] 방진
시공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모든 시공 후 실내 부품을 조립합니다
저희는 신차보다 더욱 완벽한 컨디션으로
검수를 통해서 내장재를 조립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미국 다이나 방음 프로그램의
소음과 진폭의 변화를 보시고 계십니다
국내에서 시공되는 방음 소재는 90% 이상이
3M (동일) 국내 공장에서 제조되어 유통됩니다
다이나는 전 세계적으로 최상위 방음 소재로 기술적으로
진동과 소음 관련 드라마틱한 효과를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첫댓글 모두 탈거하니 랜드로버 실내가 너저분 하군요. 방음으로 깔끔하게 변경이 되어 보기 깔끔하니 좋네요.
차주분 작업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