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역학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명리마당 11삭둥이
대원명리학 추천 0 조회 102 26.06.07 12:19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07 12:19

    첫댓글 축축술술..형살의 영향인가요??

  • 26.06.07 12:36

    글쎄요...
    사실 이런 것은 산모의 사주가 더 중요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 작성자 26.06.07 12:44

    @새을 아쉽게도 산모의 사주는 모릅니다

  • 26.06.07 13:19

    본래
    일간의 생왕지에 태어나면 건실한 편이고 사절지에 태어나면 마르거나 병약하다고 보는 겁니다
    그런데 이 갑목일간은 첫 대운의 인목이 건록지이고 일지가 장생지이죠
    이것을 무엇을 말하는가하면
    나는 토실토실 건강한 체질이다
    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될 것 같습니다.
    고로 건실하려면 11달 동안 있을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 26.06.07 14:58

    계수 모친이 형살에 오염된 동토 흙탕물에 빠져 기진맥진이니
    갑 상관 자식이 정신기(제거기병)이니 기운이 돌아 올때까지
    출산하고 싶지 않겠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