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역학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명리마당 첫마디에 뭐라고 해야할까?
東暘 추천 0 조회 327 26.06.07 19:33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20:13

    첫댓글 중관으로 식상이 가장 좋은데 재성 경금이 투해있으니 인목을 써야 할듯하고요...
    식상도 나쁘지 않아 보임
    관성이 많으니 뭐 남자한테 인기좀 있다고 말하면 될까요...관성이 병이긴 하지만 보기엔 돈많은 남자 좋아 할듯보이네요

  • 작성자 26.06.07 21:05

    寅목이 수명성 입니다 寅목을 중이 씁니다

  • 26.06.07 21:06

    전문 자격증을 사용해야 하는 직업이군요

  • 26.06.07 21:16

    이런 명도로 공직에서 근무하는 경우를 종종 봤습니다.. 이분도 현재 공무원일수도 있다 봅니다..

  • 26.06.08 15:38

    결혼이 늦고 첫결혼에 실패하는 팔자입니다. 지금도 일지궁의 변화가 보입니다

  • 26.06.09 10:32

    혹시 축토 대운에 결혼했을까요?

  • 작성자 26.06.09 11:59

    이사주는 자식과 남편때문에 고통받는다 했는데요 이분이 묵묵부답 했습니다

  • 26.06.10 10:27

    병인대운중 만나서 寅운에 결혼했을겁니다. 일지가 動하거든요.
    그리고 卯대운 부부문제가 크게였보이고 지금 辰대운도 일지궁에 변화가있읍니다.
    命主는 남자와의 관계에서 굴곡이 많은 삶임을 대운의 흐름에서도 보여주고있고 원국도 그러합니다.

  • 26.06.09 20:41

    이분은 편인이 사령하고 편인을 쓰는사주니 반응이 없는사주입니다. 끝나겟읍니다.하면 ...."그런데요
    선생님"하는 성격입니다. 무반응 사주이죠.
    남편문제가 보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