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렸을때 생리통이 없어서 생리에 대해 딱히 악감정은 없었다. 그러다가 고3때부터 서서히 배가 아파오더니 반수를 할때 생리통이 찾아오고 말았다.... 생리통과 함께 생리대 대란도 찾아왔다. 그래서 그때 모르고 성분이 안좋은 생리대를 쓰다보니 생리 관련하여 많은 불편함이 생겨났다.
이는 나에게만 해당되는게 아니라 감기처럼 다른 여성분들에게 흔하게 여성질환이 발생한다고 한다. 이러한 여성질환, 생리 전후로 찾아오는 불편함들과 일상 속 청결 문제를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게 '턱스'라고 한다.
턱스 쿨링패드는 알코올, 파라벤, 향료가 들어있지 않다. 그래서 민감한 Y존을 진정하고 쿨링할 수 있게 케어를 도와준다. 그리고 한 통에 100장이나 들어있어서 부담없이 사용가능하다! 부담없이 사용할때 더욱 깊은 효과를 느끼고 싶으면 팩처럼 10~20분 가량 살포시 얹어서 사용해주면 더욱 좋다고 한다 !!
미국 아마존 가려움 완화 부문 1위를 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뭔가 디자인이 아마존스럽다
이런 패드 종류들을 보면 집게가 동봉안되어있어서 청결이 걱정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턱스에는 집게도 동봉되어있어서 위생 걱정은 안하고 마구마구 쓸 수 있어서 좋았다.
요즘 공부를 하다보니까 작년부터 생리주기가 매우매우 불규칙해졌다. 심지어 작년에는 코로나 후유증 + 스트레스때문에 생리를 3주동안하고 이번달에도 스트레스때문인지 생리를 2주넘게 하고있다.... 생리를 길게 하면 생리대를 그만큼 오래동안 길게 착용해야하기때문에 민감한 부위가 간지러운 경우가 많은데 턱스를 사용하면 간지러운게 사라지고 산뜻함이 느껴져서 너무 만족스럽다!!!
그리고 생리 냄새도 진짜 싫어해서 바디미스트도 많이 뿌리는데 턱스를 사용하면 Y존냄새가 감소하니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서 좋다.
이렇게 나처럼 생리때문에 고통받는사람들은 필수로 써야하는 아이템이라고 생각한다!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