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역학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명리마당 Re: 육임 실전 (설명)
새을 추천 0 조회 152 26.06.13 11:35 댓글 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3 12:09

    첫댓글 위의 응기는 辰토의 해공이 가장 크고 그다음이 왕상휴수에 의한 응기를 찾는 법과도 연결되어 있다 봅니다..
    길신은 왕한 것이 좋은 것이고 일부 흉성은 휴수가 좋다고 보기도 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01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01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01

  • 26.06.13 12:43

    삼전을 다봐야죠

  • 작성자 26.06.13 12:45

    그냥 래정법을 아는 데에는 선봉문과 초전을 보고 하는 것은 많이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4:07

  • 작성자 26.06.13 13:02

    대화로는 힘들어서 그런거니 이해해주실 바랍니다..
    그래도 제 말 보단 책의 내용이 더 신용이 있지 않겠나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01

  • 작성자 26.06.13 13:09

    @갑진
    그래서 글을 잘 보시면 부동산 매매까지는 알기 어렵다 적어 났고요..
    그냥 계약건 때문에 왔구나 정도로 보면 된다고 했습니다...

    물론 부동산은 가령 토 오행에 구진이 타면 부동산으로 짐작은 가능하겠지만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01

  • 작성자 26.06.13 13:14

    아니 이건 방금전에 이수동선생님의 카페에 다 나와 있는 내용이라니까요
    거기 들어 가셔서 천천히 래정법을 한번 읽어 보세요...

    저도 그것 많이 참조 한거예요

    고려육임학회 와 한국육임학회에 나 나와 있는 내용입니다..

  • 작성자 26.06.13 13:16

    @새을
    그럼 그 두 학회도 다 촉으로 한다는 말씀이신가요?
    그건 아니지요...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01

  • 작성자 26.06.13 13:22

    @갑진 너무 그렇게만 보지 마세요...

    자꾸 의심하시면 끝도 한도 없는 거지요..

    각자 본인 들이 필요한 부분을 챙겨서 본인 무기로 쓰면 되는 거라 봅니다...
    전에도 말씀 드렸듯이 안맞으면 버려지는 거구,,,맞으면 누군가는 보겠죠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01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00

  • 작성자 26.06.13 13:24

    좋아 하시는 분들도 있죠...
    육임한다고 해서 명리가 안올라 온다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

    인연이 되면 모든지 떠나거나 오거나 한다고 봅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8:00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5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40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3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28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33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44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3 13:44

  • 26.06.13 13:48

    육임은 보시다시피
    사주학처럼 끼여 맞추기에요
    잘 맞추면 성공이지만
    대부분이 끼여 맞추기 인데
    육임정석으로 해석하면
    안 맞는 확률이 높아요
    그래서 시간 낭비라 한 겁니다

  • 26.06.13 15:10

    진시 육합으로 래정을 알 수있는거군요 또 한번 감탄했습니다. 정말 도움이 돕니다. 감사합니다. 육임 책으로 보면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고싶은데 새을님 글은 이해가 잘 되는것같습니다.

  • 작성자 26.06.13 15:16

    네~~
    차근차근 하시면 그리 어렵지 않아요.
    생각보다 쉽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