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가 壬수 일간에 식상이 강하다. 관성 己토가 乙목으로 강한 극을 당하고 있는 형세이다...
火기를 보아 잘 유통시 켜면 살면 살만하다 보인다...
현재 자식은 없고 申金대운 말에 이혼하고 현재는 재혼한 아내와 잘살고 있다..
관공서 쪽의 입찰 받아 공사업을 하는 일로 잘먹고 산다..(전기업)
서울 근교에 수억이 넘는 골프회원권을 가지고 있는 것도 부러운데 최근에 서울집을 팔고 우리 집 근처로
집을 매입하여 이사 오고 싶다고 어떨것 같냐고 문의가 왔다.. 노후를 쉴만한 곳을 찾는다는데...
이사 방향은 맞아 보이는 것으로 보임( 서울에서 남쪽방향을 봄)
카페 게시글
명리마당
친구의 노후 걱정(사주)
새을
추천 0
조회 246
26.06.13 19:21
댓글 15
다음검색
첫댓글 巳운 巳酉合金으로 불리 戊辰대운 辰酉合金으로 불미해보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이사 방향은 반안살 방향을 많이 권하는데
사유축은 술방향
인오술은 미방향
해묘미는 진방향
신자진은 축방향
저는 보통 사주에서 신살 보다는 희신의 방향으로 잡는 편입니다..
己 .. 壬 壬 乙 己
巳 .. 寅 寅 亥 酉
己巳 대운부터는 좋지 않아 보입니다.
손재가 지속적으로 크게 발생할 듯하네요.
네~~
맞아요
주식으로 수억 까먹는 중입니다.
신금대운 말에 인-신충의 작용으로 이혼 한것으로 보이고 사업에도 실패하여 힘들어 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무술년에 지금의 아내와 결혼했다고 하니 팔자대로 살고 있는 듯합니다
@새을
乙巳년과 丙午년의 경제적 상황이 구체적으로 어떠했는지요?
@인당 전우창
회사일은 부인명의 되어있어서 그런지 잘되고 있구요
그냥 개인적으로 미국주식에 수억 투자했는데 손해가 좀 크다고 들었어요
현재 병오년이 되니 조금 회복했다 하구요
@새을 고맙습니다.
두번째 부인도 자식이 없나요
네
없어요
庚午대운 10년빼곤이렇다할운이 없읍니다.
寅대운이혼하고 未대운부터 재혼의 마음이 강하게 들기 시작했다고 봅니다.
네~~
지금도 사실은 회사 운영은 부인이 거의 다하고 있고, 본인도 부인 덕에 먹고 산다고 하네요...
제가 봐도 그렇고요..
丙辰년 에는 심혈관질환 조심해야합니다 戊辰대운은 건강조심하세요
네
벌써부터 심혈관 질환은 앓고 있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