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빠다킹신부와 새벽을 열며
 
 
 
카페 게시글
인천교구 스크랩 여기서 그만 포기할까?
엠마우스 요셉 추천 1 조회 182 26.06.15 08:34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6 07:48

    첫댓글
    그러셨군요~ 회복되시어 다행입니다.
    회복 완성을 기도합니다~

  • 작성자 26.06.16 08:29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 26.06.17 07:58

    수술을 하셨군요.
    고생하셨습니다.
    빠른 회복을 위하여 주님께 기도 드리겠습니다.
    늘 항상 마음의 지표가 되는 좋은 글들을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