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역학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명리마당 공무원시험 합격가능한가?사주(다시 올림)
새을 추천 0 조회 305 26.06.14 11:00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6.06.14 11:12

    첫댓글
    이런 것이 정말 실전 아닌가요? 조금 짜릿한 기분이 들죠...

  • 작성자 26.06.14 11:55

    저는 병오년에 두 辛금 중관을 식상제살하는 희신의 해로 보아 합격할수 있다 봅니다

  • 26.06.14 12:01

  • 26.06.14 12:02

    26년 보다는
    27년 좋다고
    봅니다

  • 작성자 26.06.14 12:19

    네 27년이 좋기는 한데 시험합격년이 언제인가가 중요하죠...
    올해 합격하겠냐고 물어 보는데 27년이 더좋아요 하고 답할 순 없는 거라 봅니다...
    명주 쪽에선 올해냐, 내년이냐 이렇게 물어 보는데 말이죠...

  • 작성자 26.06.14 12:33

    이건 아마도 이렇게 생각하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올해 아슬아슬하게 합격하고 내년에 좋은 대로 발령나는 거라고요..

  • 26.06.14 13:30

    @새을 저는 이럴때는
    올해는 60~70%
    내년은 80~90%
    이런식으로 이야기를 해줍니다

  • 작성자 26.06.14 13:34

    @대원명리학
    이런 방법도 합리적이네요...
    어차피 이 수험자도 내년까지는 공부를 해볼 생각이라 하더라고요..

  • 26.06.14 13:08

    올해 잘하면 공직생활의 시작으로 보입니다. 未월이나 申월 임용도 가능해보입니다.
    그러나 중관이되니 직장에 갈등과변화도 많을듯하나 공직팔자는 분명해보입니다

  • 작성자 26.06.14 13:12

    최종합격일이 9월이라 합격하면 3개월 안에 수습발령을 내준다고 하니 해월이나 자월이 아닐까 하는데 위의 시험일정도 한번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26.06.14 14:17

    @새을 합격싯점으로 보셔도 될듯하고 준비가된 모습으로 보입니다

  • 26.06.14 13:21

    합격입니다

  • 26.06.14 16:57

    사주로 봐도
    아슬아슬 하네여....
    올해 식상이 강해 관직운이 불리해 보입니다

  • 작성자 26.06.14 16:59

    제가 볼때는 식상이라 해도 일단 조후에 해당되고 두개의 관을 정리하니 구지 나쁘게는 안보인다 하겠습니다...이건 제 기준입니다..

  • 26.06.14 17:04

    @새을 넹~

  • 26.06.14 17:59

    이 사주는
    어려운 사주 입니다
    종사주 인가
    일반사주인가ㅡ를 먼저 판단해야 답이 나오는 사주ㆍ이죠ㅡ인비가 하나도 없어서에요

    일반격으로 본다면 수목이 용신인데 ㅡ지나온 대운을 보니까 4글자가 다 용신인 임인.계묘 대운을 지나왔네요

    이렇게. 20년 대운이 4글자 모두가 용신글자로 왔는데ㅡ왜 성취를 못하고 공무원 시험을 보고 있을까
    음 만약에 서연고를 졸업하고 행정고시. 급이나 준비하고. 있다면 용신운 덕을 본 것이니 일반 사주가 맞을 것이고

    아니면 종격 사주로 봐야 합니다

  • 작성자 26.06.14 18:04

    네~~~
    쉬운사주는 아니라 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크게 별 볼일 없이 살았다 하는 것으로 들었습니다..

  • 26.06.14 18:06

    @새을 그러면 종격 사주 입니다

  • 26.06.14 18:04

    종격사주이면 관이 용신인데
    올해 병화가 신금들을 내비두지 않죠

    종격사주이면 용신 신금을 병화가 쟁합으로 눈멀게 하니까 합격 어렵고요

    일반격 사주여도
    어려워 보입니다

    계묘대운에도 성취를 못했는데 갑진대운은 더 불리 하고요

    갑진대운ㅡ갑목 비겁이 하나 오긴 왔으나 시간 기토가 눈을 멀게 하고요 또 갑목이 병화에게 목생화로 설기 되니까 어려워 보이네요

  • 작성자 26.06.14 18:09

    네~~
    한달정도 뒤면 1차 결과가 나오니 결과 보시고 공부에 참고 하시면 될듯합니다..

    결과 나오면 피드백 하겠습니다...
    저도 결과를 모르니 기다려 보는 수 밖에요...결과를 보고 또 공부를 해봐야죠..

  • 26.06.15 12:18

    년 월이 신사 신축이 합으로 국 공립 기관에서 일 하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내방 일시로 점단해보면 1차 합격입니다
    그 다음 면접이 병신합으로 길하나 지지가 축오로 불리하니 면접을 잘 받아야 하겠습니다

  • 26.06.16 00:40

    한밝선생 이론을 차용하면, 시주 기사가 본원으로 내가 되는 거죠. 갑기합이 병인데 갑대운 쟁합으로 합이 풀리며, 정관이 바로 서니 공무원에 지원하는 일도...병오의 물상이 병화가 정관 갑목을 키우고 상관을 잡아주니 길상 이지요. 여기에 인성의 역활도...

    지지오화는 기토의 록, 합격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 26.06.16 13:40

    甲대운. 丙午년 甲午월
    丙辛合의 重官의 제거는 괜찮은데
    甲비견의 출현으로 경쟁
    甲대운 甲己合이 풀렸는데 월운甲午月
    甲비견의 己토財를 보니
    년간에 辛정관이 합거되면 월간辛丑이 제어를 할텐데 6월이면 근묘화실로 월주로 넘어오는 시기고
    丙午와 辛丑이 천간합 지지원진귀문이니
    월간의 辛金정관 역활을 기대를 못할수도 있을수도...
    월운에 甲午가 甲己合하는것을 통제를 할수 있을지 . 궁금하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