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머리가늘구 없는편이긴했는데 밤새는일이많아서 그런지 더 심해지네요 어차피 어울리는 머리스타일두 없어서 5mm정도로 밀라는데 괜찮을까요? 그리구 머리에 열이많고 지루성입니다. 치료는 어떤방향으로 가야할지 37세 기혼자입니다. 아....속..상..해....
첫댓글 밀지 마세요........더 심하게 보입니다......본인의 몸이 근육있고 덩치 있는 스타일이 아니라면.....환자같이 보여요.....치료를 할려고 마음을 먹었다면........용감하게~ ......탈모 전문병원으로 가세요.....두피케어 해주는 그런곳 가지 마시구요.
제 생각은 위분가 다르네요 저는 6mm로 밀고 다니는데 오히려 머리 길때보다 머리숱 많아보입니다 판단은 님이 하시겠지만 반삭 강추합니다^^
저도 머리에 열이많고 땀이 많이납니다!님이랑 숱없는 헤어스타일이 똑같네요~머리에 열많은 분들이 대체적으로 숱이없나요?아시는분
아...고민되네요.시뮬레이션해보구 밀었으면좋겠는디...미용사한태 물어보구해볼래요 ㅎㅎ
아~~이거 시뮬해볼필요도 없습니다!제가 님이랑 형태가 같은데 몇년전 반삭했다가 몇개월 후회했습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최대한 단정하고 옆머리를 수북히기르지않는게 보기좋습니다^^
저도 열이 많습니다. 대체적으로 탈모인분들이 몸에 열이 많은거 같습니다.
반삭하시고요!! 옆머리를 최대한 머리숱치는 가위로 손질 해달라고 하면 될듯 합니다. 근데 머리는 계속자라죠? 문제는 비용입니다. 저는 2주에 한번씩 자르는데 단골이라 좀 싸게 해주네요!!!ㅎㅎㅎㅎ1주일은 정말 만족하고 다닙니다. 해보세요!!!
반삭보다는 스포츠형을 기본으로 최대한 단정하게 잘라 달라고 하세요. 확실히 길때보다는 짧을때가 숱은 더 많아 보입니다.
첫댓글 밀지 마세요........더 심하게 보입니다......본인의 몸이 근육있고 덩치 있는 스타일이 아니라면.....환자같이 보여요.....
치료를 할려고 마음을 먹었다면........
용감하게~ ......탈모 전문병원으로 가세요.....두피케어 해주는 그런곳 가지 마시구요.
제 생각은 위분가 다르네요 저는 6mm로 밀고 다니는데 오히려 머리 길때보다 머리숱 많아보입니다 판단은 님이 하시겠지만 반삭 강추합니다^^
저도 머리에 열이많고 땀이 많이납니다!
님이랑 숱없는 헤어스타일이 똑같네요~
머리에 열많은 분들이 대체적으로 숱이없나요?아시는분
아...고민되네요.시뮬레이션해보구 밀었으면좋겠는디...미용사한태 물어보구해볼래요 ㅎㅎ
아~~이거 시뮬해볼필요도 없습니다!
제가 님이랑 형태가 같은데 몇년전 반삭했다가 몇개월 후회했습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최대한 단정하고 옆머리를 수북히기르지않는게 보기좋습니다^^
저도 열이 많습니다. 대체적으로 탈모인분들이 몸에 열이 많은거 같습니다.
반삭하시고요!! 옆머리를 최대한 머리숱치는 가위로 손질 해달라고 하면 될듯 합니다. 근데 머리는 계속자라죠? 문제는 비용입니다. 저는 2주에 한번씩 자르는데 단골이라 좀 싸게 해주네요!!!ㅎㅎㅎㅎ
1주일은 정말 만족하고 다닙니다. 해보세요!!!
반삭보다는 스포츠형을 기본으로 최대한 단정하게 잘라 달라고 하세요. 확실히 길때보다는 짧을때가 숱은 더 많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