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탈모 모발이식 완전정복 - 삼탈모
 
 
 
카페 게시글
탈모사진 Q&A (사진 질문) 머리반삭하려구요
kjt95 추천 0 조회 3,354 12.07.25 20:02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7.25 21:10

    첫댓글 밀지 마세요........더 심하게 보입니다......본인의 몸이 근육있고 덩치 있는 스타일이 아니라면.....환자같이 보여요.....

    치료를 할려고 마음을 먹었다면........

    용감하게~ ......탈모 전문병원으로 가세요.....두피케어 해주는 그런곳 가지 마시구요.

  • 12.07.25 22:28

    제 생각은 위분가 다르네요 저는 6mm로 밀고 다니는데 오히려 머리 길때보다 머리숱 많아보입니다 판단은 님이 하시겠지만 반삭 강추합니다^^

  • 12.07.25 22:52

    저도 머리에 열이많고 땀이 많이납니다!
    님이랑 숱없는 헤어스타일이 똑같네요~
    머리에 열많은 분들이 대체적으로 숱이없나요?아시는분

  • 작성자 12.07.25 23:53

    아...고민되네요.시뮬레이션해보구 밀었으면좋겠는디...미용사한태 물어보구해볼래요 ㅎㅎ

  • 12.07.26 01:10

    아~~이거 시뮬해볼필요도 없습니다!
    제가 님이랑 형태가 같은데 몇년전 반삭했다가 몇개월 후회했습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최대한 단정하고 옆머리를 수북히기르지않는게 보기좋습니다^^

  • 12.07.30 10:37

    저도 열이 많습니다. 대체적으로 탈모인분들이 몸에 열이 많은거 같습니다.

  • 12.07.30 23:20

    반삭하시고요!! 옆머리를 최대한 머리숱치는 가위로 손질 해달라고 하면 될듯 합니다. 근데 머리는 계속자라죠? 문제는 비용입니다. 저는 2주에 한번씩 자르는데 단골이라 좀 싸게 해주네요!!!ㅎㅎㅎㅎ
    1주일은 정말 만족하고 다닙니다. 해보세요!!!

  • 12.08.19 22:33

    반삭보다는 스포츠형을 기본으로 최대한 단정하게 잘라 달라고 하세요. 확실히 길때보다는 짧을때가 숱은 더 많아 보입니다.

최신목록